field.co.kr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 > field1 | field.co.kr report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 > field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1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7 00:42

본문




Download :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ppt




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
www.themegallery.com
Company Logo
시장 규모
2012년 1000만명
해외여행



구 분
합 계
일 반
국 외
국 내
서 울
부 산
대 구
인 천
광 주
대 전
울 산
경 기
강 원
충 북
충 남
전 북
전 남
경 북
경 남
제 주
3,394
646
347
174
252
282
67
830
236
200
219
334
292
279
380
265
612
31
4
9
8
3
2
21
15
7
3
3
4
6
7
27
1,895
340
168
77
117
134
31
346
88
75
65
141
99
111
146
34
887
275
175
88
127
145
34
463
133
118
151
190
189
162
227
204

8,197
762
3,867
3,568
여행업의 등록現況(현황) (2012년 기준)
2012년 해외여행 1000만명시대를 맞아 여행사가 난립하고 있습니다. 이에 모두투어는 어떤environment(환경) 에 처해있고 어떤전략(strategy)으로 맞설것인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www.themegallery.com
Company Logo
주요現況(현황) 지표
모두투어 data(자료)의 수치상 모든 부…(省略)




순서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생활전문,레포트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 ,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생활전문레포트 , 실버여행상품 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 실버여행 여행상품 모두투어 모두투어상품 모두투어여행상품 실버상품
레포트/생활전문
설명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20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_ppt_01.gif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20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_ppt_02.gif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20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_ppt_03.gif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20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_ppt_04.gif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20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_ppt_05.gif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20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_ppt_06.gif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

Download : 실버여행상품,모두투어의 실버관광상품,실버여행,여행상품,모두투어,모두투어상품,모두투어여행상품,실버상품.ppt( 39 )



다.
프롤로그
www.themegallery.com
Company Logo
Contents
회사introduction
1
environment(환경) 분석
2
Strategy
3
결론
4
www.themegallery.com
Company Logo
회사개요
모두투어는 1989년 창립이후 여행사를 대상으로 하는 홀세일즈 영업도입과 여러 제휴 marketing 등의 새로운 marketing 으로 아웃바운드 업계2위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직원의 84%가 여행관련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여행전문기업으로 지속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소규모여행사들은 사기를 치기도 하며 불친절한 서비스로 업계의 신뢰도를 떨어뜨리는 형편입니다.
전체 18,19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