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6 18:13
본문
Download : 다음커뮤니케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다음커뮤니케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음커뮤니케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다음커뮤니케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다음커뮤니케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다음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_SLIDE_1_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
_SLIDE_2_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
목 차
1
다음커뮤니케이션 intro
2
다음의 위험요소
3
다음의 사업 영역
4
Internet 산업
5
다음의 strategy적 제휴strategy
_SLIDE_3_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
내용
회사명
(주) 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일
1995년 2월 20일
대표자
최세훈
매출액
233,963백만원(2008년 12월)
이름의 2가지 의미
순 우리말 - `어떤 차례(次例)의 뒤` 영어 `Next`에 해당
한문 - 다양할 多, 소리 音 의 조합어
다음 커뮤니케이션 intro
_SLIDE_4_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
연혁
1995 2001 Internet 세상의 지평을 열다
2002 2005 미디어로, 세계로 뻗어가다
1995 ㈜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1997 국내 최초 무료 웹메일 서비스 ‘한메일넷‘ 오픈
1999 코스닥 등록
Internet 포털서비스 ‘다음’으로 재단장
온 라인 커뮤니티 ‘다음카페’ 오픈
2000 다음 검색서비스 오픈
다음 금융플라자 오픈
2002 미디어2.0 인수
2003 다음 ‘미디어다음’ 오픈
2004 다음, ‘플래닛’ 오픈
다음, 라이코스 인수
다음, 日本(일본) 시장 진출
다음, 제주도 이전 협약식 체결
2005 다음, 온켓 인수, 마켓 플레이스 사업 본격 진출
2006 2007 UCC세상을 건설하다
2008 NOW 검색도 다음
2006 다음 2006 FIFA월드컵 Internet/모바일 중계
다음 글로벌미디어센터 완공
석종훈 다음미디어부문 대표, 각자 대표이사 선입
똑똑한 쇼핑을 도와드립니다! 다음 쇼핑노하우 오픈
2007 다음, 동영상 통합 브랜드 ‘tv팟’ 오픈
다음, 양질의 UCC 통합섹션 ‘UCC세상’ 오픈
이용자가 만…(To be continued )
다음커뮤니케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다음커뮤니케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