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4 13:05
본문
Download : 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한섬,Handsome,브랜드,마케팅,SWOT,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한섬 Handsome 브랜드 마케팅 SWOT STP P전략
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
_SLIDE_1_
HANDSOME.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Contents
HANDSOME Marketing Strategy
주제선정사유
environmentanalysis(분석)
STP책략
4P책략
경쟁업체의 marketing 事例(사례) 비교
시사점 및 結論(결론)
_SLIDE_3_
주제선정사유
패션산업의 성장
높은 로열티의 브랜드 보유
소비양극화에 따른 매출증대
남성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
HANDSOME Marketing Strategy
_SLIDE_4_
HANDSOME
1988. 자사브랜드 MINE 런칭
1990. 브랜드 SYSTEM 런칭
1993. 브랜드 TIME 런칭
1997. 브랜드 SJSJ 런칭
2004. 수입브랜드 멀티숍 오픈
2005. 수입브랜드 Balenciaga 사업전개
2007. 수입브랜드 LANVIN 사업전개
자체브랜드 보유 + 수입브랜드 유통을 통해 패션산업 전반에 걸친 사업전개
2008. SYSTEMhomme 런칭
2008. 수입브랜드 Givenchy 사업전개
1 9 8 7 . 한 섬 설 립
HANDSOME Marketing Strategy
_SLIDE_5_
패션 산업 present condition
environmentanalysis(분석)
HANDSOME Marketing Strategy
산업속성 : 저가 대량생산체제 기술집약형 고부가가치
산업성장성 : 전반적인 경기/소비 침체에 따른 소폭의 성장 예상
경기변동 속성 : 경기상황에 민감하지만 고가의 제품은 덜 민감
경쟁요소 : 브랜드력, 디자인 능력, 유통구조
_SLIDE_6_
국내 패션시장 present condition : 대형 패션업체 성장 가속, 3~4% 성장 예측
environmentanalysis(분석)
reference(자료)출처 : 삼성패션 연구소 CFI조사(2xxx. 12.)
HANDSOME Marketing Strategy
_SLIDE_7_
국내 패션시장 present condition
environmentanalysis(분석)
reference(자료)출처 :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한국패션협회(2xxx.08.)
HANDSOME Marketing …(생략(省略))
Download : 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pptx( 92 )
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