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컴퓨터그래픽 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2 10:02본문
Download : [교육학] 컴퓨터그래픽 지도안.hwp
제도의 기초가 되는 필수적인 학문이라 할 수 있다아 따라서 철저한 학습을 통하여 이 해하고 응용함으로써 목적물의 계획부터 생산, 시공, 유지, 보수 관리에 필요한 도면 을 CAD로 그릴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여야겠다.
③ 다양한 ICT를 활용하여 학습자가 지루해 하지 않고 effect적으로 학습목표(goal)에 이르도 록 노력한다.
② 학생 개개인의 능력을 고려하여, 학습내용을 하위 단계에서 상위 단계로 진행되…(省略)
Download : [교육학] 컴퓨터그래픽 지도안.hwp( 43 )
설명
[교육학] 컴퓨터그래픽 지도안 , [교육학] 컴퓨터그래픽 지도안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컴퓨터그래픽 지도안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20컴퓨터그래픽%20지도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B%B4%ED%93%A8%ED%84%B0%EA%B7%B8%EB%9E%98%ED%94%BD%20%EC%A7%80%EB%8F%84%EC%95%88_hwp_01.gif)
![[교육학]%20컴퓨터그래픽%20지도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B%B4%ED%93%A8%ED%84%B0%EA%B7%B8%EB%9E%98%ED%94%BD%20%EC%A7%80%EB%8F%84%EC%95%88_hwp_02.gif)
![[교육학]%20컴퓨터그래픽%20지도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B%B4%ED%93%A8%ED%84%B0%EA%B7%B8%EB%9E%98%ED%94%BD%20%EC%A7%80%EB%8F%84%EC%95%88_hwp_03.gif)
![[교육학]%20컴퓨터그래픽%20지도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B%B4%ED%93%A8%ED%84%B0%EA%B7%B8%EB%9E%98%ED%94%BD%20%EC%A7%80%EB%8F%84%EC%95%88_hwp_04.gif)
![[교육학]%20컴퓨터그래픽%20지도안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B%B4%ED%93%A8%ED%84%B0%EA%B7%B8%EB%9E%98%ED%94%BD%20%EC%A7%80%EB%8F%84%EC%95%88_hwp_05.gif)
![[교육학]%20컴퓨터그래픽%20지도안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B%B4%ED%93%A8%ED%84%B0%EA%B7%B8%EB%9E%98%ED%94%BD%20%EC%A7%80%EB%8F%84%EC%95%88_hwp_06.gif)
순서
[교육학] 컴퓨터그래픽 지도안
다.
교육학,컴퓨터그래픽,지도안,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컴퓨터그래픽 지도안
컴퓨터그래픽 지도안
Ⅰ.단원연구
1. 교과목 교육목표(goal)
현대과학기술이 고도로 발달함에 따라 이에 따른 기술 분야별 과목도 세분화 되었다.
2. 교과목 지도 시 유의사항
① 학습자 중심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며, 학습자가 학습의 주인공이 되어 능동 적으로 학습에 참여 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제도의 기초가 되는 필수적인 학문이라 할 수 있다아 따라서 철저한 학습을 통하여 이 해하고 응용함으로써 목적물의 계획부터 생산, 시공, 유지, 보수 관리에 필요한 도면 을 CAD로 그릴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여야겠다.
④ 본 교과에 관련된 자격증 및 도면작성에 관한 기술 등을 언급하여 학습자로 하여
컴퓨터그래픽 지도안
Ⅰ.단원연구
1. 교과목 교육목표(goal)
현대과학기술이 고도로 발달함에 따라 이에 따른 기술 분야별 과목도 세분화 되었다.
2. 교과목 지도 시 유의사항
① 학습자 중심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며, 학습자가 학습의 주인공이 되어 능동 적으로 학습에 참여 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② 학생 개개인의 능력을 고려하여, 학습내용을 하위 단계에서 상위 단계로 진행되도 록 하고, 자기 주도적으로 확인, 보충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