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SOCAR 쏘카 기업analysis과 쏘카 marketing analysis과 새로운 전술제안 보고서 > field1 | field.co.kr report

SOCAR 쏘카 기업analysis과 쏘카 marketing analysis과 새로운 전술제안 보고서 > field1

본문 바로가기

field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OCAR 쏘카 기업analysis과 쏘카 marketing analysis과 새로운 전술제안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5 18:54

본문




Download : SOCAR 쏘카 기업분석과 쏘카 마케팅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hwp




특히 세금과 유지비용 등을 감당하기 부담스러운 젊은 층에게 카셰어링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아

2 카쉐어링과 렌터카 비교分析(분석)
카셰어링 셰어링
렌터카
이용시간
시간/분 단위 예약가능
일(24시간)단위 예약가능
(단기 렌트도 있지만 하루 전 예약 필수)
예약방법
홈페이지/ 어플
홈페이지/어플/방문
필요서류
없음
(최초 가입 시 주민등록증, 신용카드 등록 1회 필요)
운전면허증/계약서(차량유무 체크)
차량픽업
자신의 위치에서 가까운 곳 검색 후 이용
지정된 렌터카 업소 방문하여 픽업(혹은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주행비용
이동거리만큼 (km당)가격산정
반납 시 최초 주입된 연료만큼 주입( 혹은 주입하지 않은 만큼 유류비 청구)
長點
빠르고 부담 없이 경제적으로 이용가능
차량 청결상태 및 관리상태가 좋으며 장기대여 시 유리함
단점
차량 청결상태 및 관리상태가 복불복 장기대여가 불편하다
급하게 사용하거나 단시가 …(생략(省略))


SOCAR,쏘카,기업과,쏘카,마케팅과,새로운,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SOCAR 쏘카 기업analysis과 쏘카 marketing analysis과 새로운 전술제안 보고서
순서
SOCAR%20쏘카%20기업분석과%20쏘카%20마케팅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20레포트_hwp_01.gif SOCAR%20쏘카%20기업분석과%20쏘카%20마케팅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20레포트_hwp_02.gif SOCAR%20쏘카%20기업분석과%20쏘카%20마케팅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20레포트_hwp_03.gif SOCAR%20쏘카%20기업분석과%20쏘카%20마케팅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20레포트_hwp_04.gif SOCAR%20쏘카%20기업분석과%20쏘카%20마케팅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20레포트_hwp_05.gif SOCAR%20쏘카%20기업분석과%20쏘카%20마케팅분석과%20새로운%20전략제안%20레포트_hwp_06.gif




Download : SOCAR 쏘카 기업분석과 쏘카 마케팅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hwp( 85 )


설명



SOCAR 쏘카 기업analysis과 쏘카 marketing analysis과 새로운 전술제안 보고서



SOCAR 쏘카 기업분석과 쏘카 마케팅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SOCAR 쏘카 기업분석과 쏘카 마케팅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SOCAR 쏘카 기업과 쏘카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다.

레포트/경영경제


쏘카

마케팅 전략(戰略)

INDEX

Ⅰ. 서론
1. 카쉐어링의 definition
2. 카쉐어링과 렌터카 비교分析(분석)
3. 쏘카 SOCAR 기업선정배경
4. 시長點유율

Ⅱ. 본론
1. 카쉐어링 시장동향分析(분석)
2. 쏘카 SWOT分析(분석)
3. 쏘카 STP 分析(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4. 쏘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1) 관광 상품으로의 활용
2) 대학생타겟 마케팅전략(戰略)
3) 프로모션전략(戰略)
Ⅲ. conclusion 및 나의opinion(의견)

Ⅰ. 서론

1. 카쉐어링의 definition
카셰어링은 자기 위치해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셰어링 카를 찾아 손쉽게 이용하고 반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어플을 통하여 시간/분 단위로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1인 가구의 증가와 기하급수적인 자동차 증가 그리고 주차 공간 부족 등 사회적인 문제로 인해 차를 소유하는 시대에서 빌려 쓰는 시대...



쏘카

마케팅 전략(戰略)

INDEX

Ⅰ. 서론
1. 카쉐어링의 definition
2. 카쉐어링과 렌터카 비교分析(분석)
3. 쏘카 SOCAR 기업선정배경
4. 시長點유율

Ⅱ. 본론
1. 카쉐어링 시장동향分析(분석)
2. 쏘카 SWOT分析(분석)
3. 쏘카 STP 分析(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4. 쏘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1) 관광 상품으로의 활용
2) 대학생타겟 마케팅전략(戰略)
3) 프로모션전략(戰略)
Ⅲ. conclusion 및 나의opinion(의견)

Ⅰ. 서론

1. 카쉐어링의 definition
카셰어링은 자기 위치해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셰어링 카를 찾아 손쉽게 이용하고 반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어플을 통하여 시간/분 단위로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1인 가구의 증가와 기하급수적인 자동차 증가 그리고 주차 공간 부족 등 사회적인 문제로 인해 차를 소유하는 시대에서 빌려 쓰는 시대로 많이 변하고 있다고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