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햇살 Brand Value 강화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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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23 08:0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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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제품이 주는 Benefit은 제품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닐것이다. 그리고, 구매자는 제품이 주는 Benefit을 구매하는 것이다.
사업계획/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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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햇살 Brand Value 강화 책략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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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햇살 Brand Value 강화 전략(戰略)
PROLOGUE
제품의 판매는 구매자에 의해서 이루어진다. .
Brand Value란?
이러한 이유로 제품의 Benefit을 넘어선 concept(개념)이 필요하다.
현재 곡…(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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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햇살 Brand Value 강화 책략
다.
이것이 바로 ‘Brand Value’라고 할 수 있다
목 차
Ⅰ. 우리는 어디에 있는가 ?
Ⅱ.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
Ⅲ. 어떻게 그곳에 갈 수 있는가 ?
Ⅳ. Sales Promotion
Ⅰ. 우리는 어디에 있는가 ?
Ⅰ. 우리는 어디에 있는가 ?
1.전체 음료 시장 상황
전체 음료 2조5000억원 시장에서 곡물음료
2500억원으로 m/s 약 10% 점유
Ⅰ. 우리는 어디에 있는가 ?
1. 자극적인 것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 기대에 부응
2. 소비環境(환경)에 부응하여 음료 소비자의 욕구에 부합
- 건강에 대한 관심과 천연성, 고급성에 대한 욕구에
대한 부응
- 음료 주소비자인 젊은 층에 대한 접근 용이
3.국내 소비자의 정서에 맞는 가장 대중적인 원료인
쌀을 이용
- 자연지향/우리 것에 대한 선호/욕구의 다양화
전체음료시장에서 곡물음료 약진
Ⅰ. 우리는 어디에 있는가 ?
[ ] 2000.7.13 식품음료신문 thinkfood 관련기사
2.곡물 음료 시장 상황
곡물음료 시장 내 아침햇살 m/s 80% 점유
Ⅰ. 우리는 어디에 있는가 ?
곡물음료 시장 내 아침햇살 m/s 80% 점유
1.선발 주자로서의 브랜드 로열티 획득
2.광고 전략(戰略) 을 통한 친근한 이미지의 형성
곡물음료 시장 No.1브랜드
현재,
곡물음료시장에서 아침햇살은 더 이상 발전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Brand Value는 구매자와 공급자간의 지속적인 유대와 관심을 제공하고, 상호간 긍정적방향으로 나아가는 데에 반드시 필요한 요소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