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7 07:20
본문
Download :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hwp
Ⅱ.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사용reality(실태)
1)설문지
대상: 20~30대 여성들(약 200명)
1. 사용하고 있는 기초화장품의 종류를 모두 골라주세요 (중복체크 가능)
① 토너-80 ② 스킨-147 ③ 부스터-4 ④ 세럼-39 ⑤ 에센스-86 ⑥ 아이크림-84
⑦ 에멀젼(로션)-155 ⑧ 수분크림-105 ⑨ 영양크림 -53 ⑩ 페이스 오일-17
⑪ 기타 (미스트-2)
기초화장품 mean or average(평균) 사용 가짓수 4.37개 (최소 0가지~최대 10가지).
대부분 스킨, 로션, 수분크림의 3종 기초화장품을 사용함,
제품종류
에멀젼(로션)
스킨
수분크림
에센스
아이크림
토너
영양크림 …(drop)






화장품,회사,과대,마케팅,인한,소비자들,기초화장품,과소비,기타,실험결과
Download :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hwp( 53 )
순서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 ,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기타실험결과 , 화장품 회사 과대 마케팅 인한 소비자들 기초화장품 과소비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
다. 우리는 필요이상으로 많은 기초화장품들을 바른다.
(※기초화장품의 기준은 세안 직후부터 선크림을 바르기 전까지 사용하는 화장품입니다.
- 연구목적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화장품 소비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가지고 있음을 밝히고 올바르고 주체적인 화장품 소비의 길을 제시하고자 한다.
(※기초화장품의 기준은 세안 직후부터 선크림을 바르기 전까지 사용하는 화장품입니다. 그 이유는 화장품 회사들의 기초화장품의 기능이나 가짓수에 대한 과대 marketing 때문일것이다 따라서, 본 연구를 통하여 화장품 회사들의 기초화장품 기능이나 가짓수에 대한 과대marketing 의 reality(실태) 를 낱낱이 파헤치고, 그 問題點에 대해 알아보려한다.
설명
화장품 회사의 과대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
실험결과/기타
과목명: 바롬인성교육Ⅲ (06반)
교수명: 최순영 교수님
화장품 회사의 과대marketing 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
목차
Ⅰ. 연주 주제 및 목적 2
Ⅱ.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사용reality(실태) 2
Ⅲ. 화장품 회사의 marketing reality(실태) 5
Ⅳ. 화장품 회사의 달콤한 거짓말 7
Ⅴ. conclusion(결론) 10
Ⅵ. 해결measure(방안) 11
Ⅶ. 참고 12
Ⅰ. 연주 주제 및 목적
- 연구주제
기초 화장품의 기능과 가짓수에 대한 화장품 회사의 과대 marketing 으로 소비자들의 불필요한 과소비가 발생한다. 그 이유는 화장품 회사들의 기초화장품의 기능이나 가짓수에 대한 과대 marketing 때문일것이다 따라서, 본 연구를 통하여 화장품 회사들의 기초화장품...
과목명: 바롬인성교육Ⅲ (06반)
교수명: 최순영 교수님
화장품 회사의 과대marketing 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과소비
목차
Ⅰ. 연주 주제 및 목적 2
Ⅱ. 소비자들의 기초화장품 사용reality(실태) 2
Ⅲ. 화장품 회사의 marketing reality(실태) 5
Ⅳ. 화장품 회사의 달콤한 거짓말 7
Ⅴ. conclusion(결론) 10
Ⅵ. 해결measure(방안) 11
Ⅶ. 참고 12
Ⅰ. 연주 주제 및 목적
- 연구주제
기초 화장품의 기능과 가짓수에 대한 화장품 회사의 과대 marketing 으로 소비자들의 불필요한 과소비가 발생한다.)
-연구주제 선정이유
대학생의 시각으로 본 사회문제를 고민하던 중, 기초화장품 과소비가 떠올랐다. 우리는 필요이상으로 많은 기초화장품들을 바른다.)
-연구주제 선정이유
대학생의 시각으로 본 사회문제를 고민하던 중, 기초화장품 과소비가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