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창업계획서 - 피로를 푸는집 (IMC 마케팅 촉진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22:03
본문
Download : 최종본.ppt
4 4P 책략
창업을 시작하는 마음으로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그에 따라 홍보 촉진을 IMC,DM,SP,이벤트,TV광고를 통해 실행하는 과정입니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창업, 마케팅, IMC, STP, 사업
6 結論(결론)
순서
[창업] 창업계획서 - 피로를 푸는집 (IMC 마케팅 촉진전술)
창업을 스타트하는 마음으로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그에 따라 홍보 촉진을 IMC,DM,SP,이벤트,TV광고를 통해 실행하는 과정입니다.
Download : 최종본.ppt( 88 )
설명
3 STP analysis(분석)
5 IMC 책략
2 SWOT analysis(분석)
1 사업 introduce
창업계획서와 business plan document 그리고 마케팅 전술계획서의 최종본으로 창업부터 마케팅까지를 한번에 볼수 있는 자료(資料)입니다. 창업계획서와 사업계획서 그리고 마케팅 전략계획서의 최종본으로 창업부터 마케팅까지를 한번에 볼수 있는 자료입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