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marketing ] 빕스(VIPS)의 서비스 marketing > field1 | field.co.kr report

[marketing ] 빕스(VIPS)의 서비스 marketing > field1

본문 바로가기

field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빕스(VIPS)의 서비스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9 21:28

본문




Download : 빕스 서비스마케팅 분석.hwp




CJ푸드빌이 외식사업에서 높은 성과를 이끌어 내는데 VIPS가 큰 역할을 했으며 2000년에 CJ주식회사로부터 분리 독립되면서 전문외식기업 CJ푸드빌 주식회사가 탄생되어 현재 외식 서비스 선두 기업으로의 입지를 가지게 되었다. 몇 년 전만 해도 동종 업계의 아웃백과 베니건스, TGIF 등에 밀려 그 위치가 불안 했던 것이 사실이지만 지금은 전국적으로 80개 이상의 지점 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인지도와 위상이 높아졌다.

4. STP 분석
www.foodvill.com


2. 외식 환경 분석

www.economy.hankooki.com

Download : 빕스 서비스마케팅 분석.hwp( 27 )


www.foodbank.co.kr
[marketing ] 빕스(VIPS)의 서비스 marketing
브랜드에겐 스토리가 힘이다 - 브랜드스토리 랜드, 다산북스, 2008
7. 향후 展望(전망)
www.ivips.co.kr
외식사업 創業경영 - 임붕영, 백산출판사, 2008

6. VIPS 성공요인

3. SWOT 분석
1. VIPS 紹介(소개)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 품질 - 서진우, 한국학술정보, 2007
빕스 서비스마케팅 분석-7377_01_.gif 빕스 서비스마케팅 분석-7377_02_.gif 빕스 서비스마케팅 분석-7377_03_.gif 빕스 서비스마케팅 분석-7377_04_.gif 빕스 서비스마케팅 분석-7377_05_.gif
5. 7P 분석




빕스 아웃백, 빕스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서비스경영,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프랜차이즈 마케팅
[참고data(資料)]

www.delinews.co.kr
외식사업 경영론 - 신재영 외, 백산출판사, 2008
다. VIPS는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라는 뜻과 함께 VIPS(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는 말로,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정통 스테이크와 계절별로 다양한 맛과 풍성한 샐러드 바를 품격 있는 분위기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Family Steak Restaurant 으로 1997년 ‘우리 文化(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 文化(문화)의 창조’를 goal(목표) 로 태어난 해외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는 CJ 푸드빌의 국내 자체 개발 브랜드이다.
순서



www.hankyung.com

빕스(VIPS)의 서비스 marketing 에 대한 A+ 레포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레스토랑 서비스 - 전홍진, 신정, 2008
www.foodservice.co.kr
빕스(VIPS)의 서비스 마케팅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foodvill.com www.ivips.co.kr www.foodbank.co.kr www.foodservice.co.kr www.delinews.co.kr www.hankyung.com www.economy.hankooki.com www.munhwa.com www.fnnews.com 외식사업 창업경영 - 임붕영, 백산출판사, 2008 외식사업 경영론 - 신재영 외, 백산출판사, 2008 레스토랑 서비스 - 전홍진, 신정, 2008 브랜드에겐 스토리가 힘이다 - 브랜드스토리 랜드, 다산북스, 2008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 품질 - 서진우, 한국학술정보, 2007
www.munhwa.com

www.fnnews.com
CJ푸드빌 주식회사는 1994년 당시 제일제당이 사업다각화의 일환으로 Japan 스카이락 그룹과 제휴하여 패밀리 레스토랑 ‘스카이락’ 사업을 처음 으로 외식사업을 전개해 왔으며 1997년에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VIPS를 런칭하는데 성공함으로써 국내 브랜드의 위력을 과시해 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