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델 기업分析과 SWOT分析, DELL 델 글로벌경영戰略instance(사례), DELL 델 마케팅戰略分析, DELL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7 11:00
본문
Download : DELL 델 기업분석과 SWOT분석, DELL 델 글로벌경영전략사례, DELL 델 마케팅전략분석, DELL 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hwp
DELL,델,기업분석과,SWOT분석,DELL,델,글로벌경영전략사례,DELL,델,마케팅전략분석,DELL,델,향후,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ELL 델 기업분석과 SWOT분석, DELL 델 글로벌경영전략사례, DELL 델 마케팅전략분석, DELL 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DELL 델 기업분석과 SWOT분석, DELL 델 글로벌경영전략사례, DELL 델 마케팅전략분석, DELL 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DELL 델 기업분석과 SWOT분석 DELL 델 글로벌경영전략사례 DELL 델 마케팅전략분석 DELL 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DELL 델 기업分析과 SWOT分析, DELL 델 글로벌경영戰略instance(사례), DELL 델 마케팅戰略分析, DELL 델 향후 마케팅戰略 제안
델 기업strategy 事例연구
CONTENTS
1. DELL 델 기업introduce
2. DELL 델 한국시장 진출事例
3. DELL 델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DELL 델의 글로벌 경영strategy
(1) 생산strategy
(2) SCM 도입事例
(3) ERP 도입事例 (실패事例)
5. DELL 델의 marketing strategy
(1) CRM marketing strategy
(2) 다이렉트 marketing strategy
(3) SNS활용 marketing
6. conclusion(결론)
(1) 향후시사점
(2)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제안
1) 체험marketing
2) 스타marketing
3) 홈쇼핑strategy
1. DELL 델 기업introduce
1984년에 설립된 컴퓨터 제조업체인 델은 다이렉스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하여 경쟁업체들에 비해 늦은 시장 진입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PC산업의 극심한 불황기였던 2001년에도 세계시장에서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 또한 델은 저렴한 가격으로 PC를 공급하기 위해 자체 생산 없이 주요 타깃 시장에 공장을 설립하고 대부분의 부품과 중간 조립을 현지 업체나 특정 지역(부품의 경우 대부분 비용이 저렴한 아시아에서 소싱함)에 아웃소싱하고 본사 공장에서는 최종 조립만 하는 제조방식을 도입하였다. 노트북 PC를 제외한 거의 모든 제품에 있어서 최종 조립은 자체 공장에서 이루어졌는데, 그 이유는 시장과 소비자들을 위한 마지막 조립과 시스템 구성이 아웃소싱의 대상이 아닌 BTO 모델 실행의 the gist단계로, 중간 계약자들에 대한 보…(省略)
Download : DELL 델 기업분석과 SWOT분석, DELL 델 글로벌경영전략사례, DELL 델 마케팅전략분석, DELL 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hwp( 18 )
DELL 델 기업分析과 SWOT分析, DELL 델 글로벌경영戰略instance(사례), DELL 델 마케팅戰略分析, DELL 델 향후 마케팅戰略 제안
순서
설명






다.
델의 다이렉트 비즈니스 모델의 the gist은 다른 주요 경쟁 PC 업체와는 달리 대리점이나 소매상이 없이 직접 소비자들로부터 전화, 이메일, 팩스 등을 통해 주문을 받아 우편으로 배달해주고 전화 상담을 통해 사용자의 불편사항을 접수하고 해결해주는 시스템을 말한다. 이러한 혁신적인 유통구조의 改善으로 델은 시간과 비용 감소, 소비자들의 니즈파악과 신속한 대응 등의 강점을 갖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