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중국(China)진출 성공전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8 08:20
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분석.hwp
최상의 품질을 만들기 위해 유한 킴벌리는 현지공장의 4개의 라인을 폐쇄하고 우리나라 대전 공장에서 직접 기저귀를 생산하였으며 또한 원래 있던 상품을 그대로 수출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china(중국) 소비자의 reaction(반응)과 意見(의견)을 통해 보다 더 우수한 품질과 china(중국)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제품을 내놓았다. china(중국) 의 소비자들은 얇고 활동성이 좋으며 통기성…(drop)
Download :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분석.hwp( 65 )
유한킴벌리의 중국(China)진출 성공전략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본 data(資料)는 유한킴벌리의 회사개요와 중국(China) 진출 배경, 중국(China) 진출 성과를 비롯하여 중국(China)시장에서의 SWOT분석, STP 분석, 5P 분석(4P +People) 등을 상세하게 서술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結論과 시사점을 제시한 data(資料)임
본 자료는 유한킴벌리의 회사개요와 중국 진출 배경, 중국 진출 성과를 비롯하여 중국시장에서의 SWOT분석, STP 분석, 5P 분석(4P +People) 등을 상세하게 서술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과 시사점을 제시한 자료임 ,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 중국진출 하기스 중국진출 카이당쿠 신꾸이즈 하오치 STP 분석 5P분석 유한 킴벌리 CSR
다. 유한킴벌리가 하기스를 china(중국) 에 수출하면서 프리미엄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목표(目標)로 삼았기 때문에 제품도 그에 걸 맞는 품질을 가져야 했다.
유한킴벌리,중국진출,하기스,중국진출,카이당쿠,신꾸이즈,하오치,STP,분석,5P분석,유한,킴벌리,CSR,경영경제,레포트
순서
1. 유한 킴벌리의 회사 개요 및 china(중국) 진출 배경
2. 유한 킴벌리의 성공적인 진출성과
3. 유한킴벌리 china(중국) 시장에서의 3C分析(Company, Consumer, Competitor)
4. 유한킴벌리 china(중국) 시장에서의 SWOT 分析
5. 유한킴벌리 china(중국) 시장에서의 STP 分析
6. 유한킴벌리 china(중국) 시장에서의 5P分析(4P + People)
7. 유한킴벌리 china(중국) 시장에서의 CSR 활동
8. 유한킴벌리 china(중국) 시장에서의 주요한 성공 요인
9. 종합적인 結論(결론) 및 시사점
6. 유한킴벌리 china(중국) 시장에서의 5P分析 (4P + People)
(1) 제품(PRODUCT)전략(strategy)
유한킴벌리 하기스의 china(중국) 이름인 하오치는 아기가 행복하게 세상을 탐색해 간다는 뜻으로 좋은 기저귀를 착용함으로써 아기가 행복하고 즐거워지게 된다는 의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