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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07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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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is
MISSHA
미샤란, 화장품 전문 회사 (주)에이 블 C&C가 2000년에 여성 포털 사이트 ‘뷰티넷’ 으로 스타트하여 2002년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한 저가격대의 전문 화장품 브랜드 이다. 뷰티넷이 유명해지고 성장하면서 온 라인 매장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내고 고도로 성장해 나갔다. 이러한 미샤의 marketing 전술을 4P라는 관점에서 되 집어 보고자 한다. 또한 미샤는 전국에 100만명 이상의 여성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넷을 통하여 이제까지 화장품 대기업까지 제공하지 못하였던 온-오프라인 marketing 을 사용하고 있다아 또 누리망 과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모든 대중매체를 이용하여 적극적이고 활발한 홍보활동으로 브랜드 파워 및 인지도를 향상시킴으로써 매출증대에 이바지하고 있다아 이처럼 고객참여를 marketing 전술 차원이 아니라 기업 활동의 본질에 접목 시켰다고 할 수 있다아
_SLIDE_5_
연 혁



2000. 01 -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런칭
- 미샤…(To be continued )
다. 미샤의 누리망 사이트였던 뷰티넷은 미샤의 성장 원동력이 된 핵심 marketing 전술이었다.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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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_SLIDE_1_
미샤의 성공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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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서론
1. 선정동기
2. What is MISSHA
3. 연혁
Ⅱ.본론
⊙미샤의 4P전술
1) 제품(PRODUCT)
2) 가격(PRICE)
3) 유통(PLACE)
4) 촉진(PROMOTION)
Ⅲ.결론
1. 未來(미래) 향후 전술
2. 결점 및 개선방향
※참고자료(資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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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 정 동 기
최초의 온 라인 쇼핑몰 미샤(MISSHA)는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에게 어필하였고 2004년 화장품 업계는 물론 온 사회에 저가 열풍을 몰고 온 미샤는 화장품은 비쌀수록 좋다는 통념이 퍼져 있는 우리나라에서 3300원짜리 화장품으로 대박을 터뜨렸다. 미샤는 1년 만에 매출이 10배가 오르고 전국 주요 유통 거점을 순식간에 장악하는 초고속 성장을 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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