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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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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6 1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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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기업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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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웨이에 대해 가격에 대한 부담 / 선호도가 낮다


기업분석,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현황,Subway마케팅

저칼로리 / 깨끗한 이미지 선호
About ‘SUBWAY ’
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0대 : 저가의 대중적인 패스트푸드점 선호
(해외유학경험자 / 해외근무경험 등)
실패이유

(문제점 &해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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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대 이상 : 극히 소수의 사람들만이 제품을 인지하고 있음


SUBWAY Sandwich는 기존의 Sandwich와 뚜렷이 구별되는 Home made Bread (매장에서 굽는 빵), Cold-Cut(기름에 굽거나 튀기지 않는 재료), Order to made (고객 주문 방식)의 SUBWAY만의 독특한 강점으로 저지방,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의 건강 다이어트 샌드위치라는 확실한 差別(차별) 점을 가진 신concept(개념)의 Fast food

-40대 : 저 콜레스트롤에 대한 관심 많음


설명



기업분석 - 한국 샌드위치 전문점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나아가야 할 방향

-20대 : 여성이 주고객 (남성은 주로 커플위주로 이용)
순서
Segmentation


-30대 : 저급의 패스트푸드 보다는 패밀리 레스토랑등 고급화된 성향

4P분석 / STP분석

SWOT 분석
(1) 연령층

About ‘SUBWAY ’ SWOT 분석 4P분석 / STP분석 실패이유 (문제점 &해결방안) 결론
소아비만을 고려해 자녀들에게 간식용으로 선호
상대적으로 고학력이나 직업을 가지고 있는 경우 구매성향 높다
結論(결론)
잠수함을 닮은 거대한 빵(Sublime Sandwich)에 각종 야채·고기·치즈·소스를 듬뿍 넣어 기존 패스트푸드점과 差別(차별) 화된 길(Way)을 간다는 뜻으로 회사명을 서브웨이라 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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