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事例(사례) 및 성공전술,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조사分析(분석) > field1 | field.co.kr report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事例(사례) 및 성공전술,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조사分析(분석) > field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eld1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事例(사례) 및 성공전술,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조사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8 19:36

본문




Download :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사례 및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hwp




그렇기 때문에 수많은 완구업체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Report
(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instance(사례) 및 성공전략(strategy), 경영전략(strategy), marketing 전략(strategy) 조사analysis )





















목 차



1.들어가는 말

2.오로라월드의 미국시장 진출 동기

3.미국 봉제완구 시장 동향
-영업실적
-경쟁업책
-미국 현지 제품 및 고객의 property(특성)
-미국 유통의 property(특성)

4.오로라월드의 marketing 전략(strategy)
-표적시장
-제품전략(strategy)
-유통전략(strategy)
-가격전략(strategy)
-촉진전략(strategy)

5.marketing 조직
-사지정보체제와 marketing 조직
-성공요인 analysis

6.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들어가는 말
봉제완구 업계에서 미국시장은 세계시장의 45%를 점유하는 최고의 시장이다. 중장기적으로는 2007년까지 글로벌 매출 5억불, 세계시advantage(장점) 유율 10%를 실현하여 국내 및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것을 目標(목표)로 하고 있다

국내의 조그만 중소기업이 선진기업들이 각축을 벌이는 미국시장에서 고무적인 성과…(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事例(사례) 및 성공전술,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조사分析(분석)



오로라,월드,미국시장,진출사례,성공전략,경영전략,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事例(사례) 및 성공전술,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조사分析(분석)




다. 오로라%20월드%20미국시장%20진출사례%20및%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마케팅%20전략%20조사분석_hwp_01.gif 오로라%20월드%20미국시장%20진출사례%20및%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마케팅%20전략%20조사분석_hwp_02.gif 오로라%20월드%20미국시장%20진출사례%20및%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마케팅%20전략%20조사분석_hwp_03.gif 오로라%20월드%20미국시장%20진출사례%20및%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마케팅%20전략%20조사분석_hwp_04.gif 오로라%20월드%20미국시장%20진출사례%20및%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마케팅%20전략%20조사분석_hwp_05.gif 오로라%20월드%20미국시장%20진출사례%20및%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마케팅%20전략%20조사분석_hwp_06.gif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사례 및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사례 및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사례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Download :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사례 및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hwp( 41 )




Report
(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instance(사례) 및 성공전략(strategy), 경영전략(strategy), marketing 전략(strategy) 조사analysis )

목 차

1.들어가는 말

2.오로라월드의 미국시장 진출 동기

3.미국 봉제완구 시장 동향
-영업실적
-경쟁업책
-미국 현지 제품 및 고객의 property(특성)
-미국 유통의 property(특성)

4.오로라월드의 marketing 전략(strategy)
-표적시장
-제품전략(strategy)
-유통전략(strategy)
-가격전략(strategy)
-촉진전략(strategy)

5.marketing 조직
-사지정보체제와 marketing 조직
-성공요인 analysis

6.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들어가는 말
봉제완구 업계에서 미국시장은 세계시장의 45%를 점유하는 최고의 시장이다.

사양산업으로 치부되던 봉제완구 업계에서 일찍이 OEM수출로서는 한계가 있음을 깨닫고, 자체브랜드를 개발하여 꾸준한 품질관리와 差別(차별) 화된 디자인 전략(strategy)으로 봉제완구 시장에 뛰어 든 결과, 오로라월드는 미국 봉제 완구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4위, 시advantage(장점) 유율 4위를 기록하는 한편, 2002년 한해 매출 5,000만불을 달성하였다. 그렇기 때문에 수많은 완구업체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러한 완전경쟁의 시장상황에서 우리나라의 조그만 중소기업이 혁혁한 전과를 올리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그 기업이 바로 1981년 설립된 캐릭터디자인 전문기업 “오로라월드”이다.
전체 18,19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