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마케팅 STP,4Pstrategy과 현대카드 기업analysis(분석) 및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및 현대카드 결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6 16:00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마케팅 STP,4P전략과 현대카드 기업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및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pptx
설명
현대카드 마케팅 STP,4Pstrategy과 현대카드 기업analysis(분석) 및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및 현대카드 결점과 해결plan제안
_SLIDE_1_
_SLIDE_2_
1. 현대카드 기업 현재상황
About Hyundai Card
현대카드 연혁
시장 점유율 & 인지도
2. 현대카드 STP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현대카드 Service Marketing
5. 현대카드 CRManalysis
6. 현대카드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measure(방안)
Promotion Problem And Solution
Product Problem And Solution
INDEX
_SLIDE_3_
1.
1. 현대카드 기업 현재상황
_SLIDE_4_
About Hyundai Card
사업종류
신용카드업 및 할부 금융업
그룹사
현대기아자동차
설립시기
1995년 6월 15일
기업유형
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
외국인투자기업(미국)
기업대표
정태영
_SLIDE_5_
현대카드 연혁
1995년 대우그룹이 (주)다이너스클럽 코리아 설립
2001년 현재의 상호 현대카드로 상호 변경
2005년 GE와 戰略적 제휴 체결을 맺어 외국인투자기업으로 등록
2006년 아시아권 카드사 최초로 신용평가기관인 S&P로부터
‘B B B’의 국제 신용등급을 획득
2007년 Fitch 사 로 부터 투자적격등급 ( B B B )을 획득
_SLIDE_6_
시장 점유율 & 인지도
_SLIDE_7_
2.
2. 현대카드 STP戰略
_SLIDE_8_
소득수준 라이프 스타일
COLOR ALPHABET
상위 0.05%
VVIP
상위 5%
VIP
Hottest
Premium
여행, 쇼핑,
즐거움
할인, …(To be continued )






순서
현대카드,마케팅,STP,P전략과,현대카드,기업,현대카드,서비스마케팅사례,현대카드,문제점과,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현대카드 마케팅 STP,4P전략과 현대카드 기업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및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pptx( 60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 마케팅 STP,4Pstrategy과 현대카드 기업analysis(분석) 및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및 현대카드 결점과 해결plan제안
현대카드 마케팅 STP,4P전략과 현대카드 기업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및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현대카드 마케팅 STP,4P전략과 현대카드 기업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및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마케팅 STP P전략과 현대카드 기업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 현대카드 문제점과 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