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인공지능 네트워크 세균전 (C & TCP/IP소켓) - 도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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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2 20:49
본문
Download : 세균전.zip
}
temp = temp->next;
int st;
void total() // 세균 출력부분
ReGame();
}
ai();
else if(flag==1)
gotoxy(7 ,11);
{
}
{
SetEnd = 2;
{
PUNIT temp;
void main()
int cnt= 0;
vr_print();
SetEnd = 1;
C기반 소켓 프로그래밍을 이용하여 만든 인공지능 세균전 프로그램입니다. 네트워크 게임은 p to p방식을 사용하여 1:1방식만 가능하며 혼자서도 컴퓨터와 대결할수도 있습니다.`);
void init_key(){
right=77;
}
세균전
}
while(temp != NULL){
break;
main_menu();
total();
{
int SetEnd = 0;
{
void EndGame(int Army,int Enemy,int flag)///종료조건
key_input();
else if(Army == Enemy)
init_key();
C기반 소켓 프로그래밍을 이용하여 만든
printf(`%2d`,cnt);
gotoxy(30,20);
SetEnd = 2;
{
//////////////////////////
cnt++;
혼자서도 컴퓨터와 대결할수도 있습니다.. 소켓 프로그래밍 부분은 많이 부족한점이 있지만 인공지능및 게임로직에는 그렇게 나쁘진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
[프로그래밍] 인공지능 네트워크 세균전 (C & TCP/IP소켓) - 도스용
}
SetEnd = 3;
Sleep(100*st);
{
case 0:
인공지능및 게임로직에는 그렇게 나쁘진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void init_key();
temp = head2->next;
gotoxy(67,11);
UNIT Value;
vr_print();
list_init();
serv();
////////////////////
temp = temp->next;
}
down=80;
flag=1;
#include `interface.h`

int up, down, left, right; // 게임상의 방향키
if(Army > Enemy)
int num_e1=0,num_e2=1,num_e3=1;
printf(`%2d`,cnt);
}
vr_print();
}
네트워크 게임은 p to p방식을 사용하여 1:1방식만 가능하며
if(total1>=20)//조건 값 조정 해야함
}
int cur_x=0, cur_y=0; // 커서 임
case 2:
else if(Army < Enemy)
game_print();
game_print();
#include `list.h`
}
void starte_game(int sw) //인자값 0일경운 인공지능 1일경우 서버 2일경우 클라
clrscr();
ReGame();
total();
순서
clnt();
SetEnd = 3;
{
temp = head1->next;
}
{
}
{
}
int total1;
else if(Army < Enemy)
소켓 프로그래밍 부분은 많이 부족한점이 있지만
srand(time(0));
int flag=0;
st = rand() % 5+1;
cnt = 0;
EndGame(Value.Army,Value.Enemy,flag);
#include `temp.h`
}
}
printf(`R키를 눌럿습니다. total1 = Army + Enemy;
SetEnd = 1;
{
break;
PUNIT head1,head2;
cnt++;
if(Value.flag == 1)
{
{
while(1)
{
int num_a1=0,num_a2=1,num_a3=1;
}
up=72;
Download : 세균전.zip( 79 )
인공지능 세균전 프로그램입니다..
설명
case 1:
while(trun)
}
switch(sw)
{
break;
}
{
while(temp != NULL){
if(Army > Enemy)
break;
if(flag==0)
else if(Army == Enemy)
left=75;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
bool trun=true; // 턴 true : 유저 false : 컴퓨터
MiniGame();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