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유아교육과정(5세) - 부분활동계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4 16:41
본문
Download : 유아교육과정(5세) - 부분활동계획안.hwp
나의 몸속 부분의 기능을 알 수 있다아
아, oo를 좋아하는구나.
설명
다.
아~ 지금 맛있는 찌개가 끓고 있구나~
관련요소
어? 이게 무슨 소리지?
교육과정 관련요소 탐구생활- 우리 몸속 각 부분에 대해 관심가지기 언어생활- 인체도보고 우리 몸의 명칭 적기 활동목표 나의 몸속 부분의 명칭을 알 수 있다. 다양한 교재교구를 사용하여 아동의 주의를 집중시킬 수 있다. 나의 몸속 부분의 기능을 알 수 있다.
다양한 교재교구를 사용하여 아동의 주의를 집중시킬 수 있다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T. 자, 햇살반 친구들, 오늘은 선생님하고우리 몸에 상대하여 이야기를 해볼 꺼예요.
우리 햇살반 친구들은 햄버거를 좋아하나요?
탐구생활- 우리 몸속 각 부분에 대해 관심가지기
[유아교육] 유아교육과정(5세) - 부분활동계획안
빵야빵야 짝짝 으악으악 짝짝 빵야 짝 으악 짝 빵야 으악 짝 짝
지글지글 짝짝 보글보글 짝짝 지글 짝 보글 짝 지글 보글 짝 짝
유아, 교육, 과정, 5세, 부분, 활동, 계획, 계획안
무엇 같나요? 아, 그렇게 생각했구나.
그럼, 선생님을 따라해 볼까요?
우리 친구들이 보기 쉽도록 선생님이 준비한 data(資料)를 함께 보도록 해요.
오늘 이야기 나누기 시간에는 우리 친구들이 맛있게 먹은 음식들이 어디로 이동하고, 우리 몸의 각 부분이 어떤 기능을 하는지 함께 이야기 해 볼 꺼예요.
교사의 질문과 아동의 대답을 통해 올바른 의사소통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아
활동목표(goal)
나의 몸속 부분의 명칭을 알 수 있다아
또 어떤 음식을 좋아하는지 말해볼까요?
T. 친구들, 이제 선생님이 그리는걸 보고 무엇이 생각나는 지 말해보도록 해요.
(정답일 경우)왜 그렇게 생각했지? 그럼 정말 oo가 맞는지 좀 더 봐보자. 그래요, 햄버거예요.
Download : 유아교육과정(5세) - 부분활동계획안.hwp( 16 )
교육과정
언어생활- 인체도보고 우리 몸의 명칭 적기
%20-%20%EB%B6%80%EB%B6%84%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3847_01_.gif)
# 유아들에게 손유희로 주의집중을 유도한다. 교사의 질문과 아동의 대답을 통해 올바른 의사소통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순서
아주 잘했어요. 이번엔 사격박수를 해볼 꺼예요. 총소리는 빵야빵야, 총알을 맞았을 때는 으악으악으로 해볼게요.
# 교사가 그리는 그림을 보고 유아들의 대답을 이끌어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