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스포츠의 마케팅 성공事例, 성공요인, 성공전술,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변화, 특징, 내역, 事例, 마케팅 관리, 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5 18:52
본문
코오롱 스포츠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 , 코오롱 스포츠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 스포츠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Download : 코오롱 스포츠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pptx( 26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코오롱 스포츠의 마케팅 성공事例, 성공요인, 성공전술,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변화, 특징, 내역, 事例,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analysis
코오롱,스포츠,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성공전략,경영전략,마케팅,전략,변화,특징,사례,마케팅,관리,역할,기법,시사점,나아갈,방향,총체적,경영경제,레포트
코오롱 스포츠의 마케팅 성공事例, 성공요인, 성공전술,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변화, 특징, 내역, 事例,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analysis
_SLIDE_1_
코오롱 스포츠의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strategy), 경영전략(strategy), marketing 전략(strategy), change(변화), 특징, 현재상황, 事例(사례), marketing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
_SLIDE_2_
목차
Ⅰ. 서론
시장 environment 분석
문제 제시
Ⅱ. 상황분석
SWOT Analysis
Competition
Consumer/Customer
Ⅲ. marketing 목표(目標)
Ⅳ. marketing 믹스 전략(strategy)
STP 전략(strategy)
Product
Promotion
Distribution
Price
Ⅴ. 결론
비용과 BEP 산출
核心적인 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성공 가능성과 예측
_SLIDE_3_
시장 environment 분석 -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시장 규모
Ⅰ. 서론
2000년대에 들어선 이후 폭발적 성장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는 현재 업계 추정치 4조원 ⇒ 1990년대 1000 억원 수준에서 20여년 만에 40배 늘어난 것.
내년 아웃도어시장은 5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 ⇒ 지금 추세라면 우리나라 아웃도어시장이 미국에 이어 세계 2위 규모가 될 것으로 보임
출처: MK뉴스
_SLIDE_4_
시장 environment 분석 - 최근 아웃도어 시장 상황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간의 경쟁
- 아웃도어 브랜드 국내에만 100여개
Ⅰ. 서론
출처: Newspim
_SLIDE_5_
현재 당면 문제 제시
Ⅰ. 서론
_SLIDE_6_
SWOT analysis
S
W
T
O
MOONKY
TEXT
IN HERE
S
1.전문적 브랜드
이미지
2. 자체개발 소재로 고품질 달성
T
1. 1위 업체의 견고함 + 3, 4, 5위 업체의 맹추격
2. 대기업의 진출
3. 광고시장의 과다한 경쟁
W
인지도 부족
Old한 브랜드 이미지
2. 상대적으로
높은 가…(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