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올레 KT 기업分析과 SWOT, 3C分析 KT marketing 전술과 4P전술分析 KT 향후전술과 시사점연구 > field2 | field.co.kr report

올레 KT 기업分析과 SWOT, 3C分析 KT marketing 전술과 4P전술分析 KT 향후전술과 시사점연구 > field2

본문 바로가기

fiel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올레 KT 기업分析과 SWOT, 3C分析 KT marketing 전술과 4P전술分析 KT 향후전술과 시사점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9 10:36

본문




Download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hwp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 등에 관한 법률상 독과점 사업자로서 시장지배적 사업자 지위 남용 규제를 받는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올레%20KT%20기업분석과%20SWOT,%203C분석%20KT%20마케팅전략과%204P전략분석%20KT%20향후전략과%20시사점연구_hwp_01.gif 올레%20KT%20기업분석과%20SWOT,%203C분석%20KT%20마케팅전략과%204P전략분석%20KT%20향후전략과%20시사점연구_hwp_02.gif 올레%20KT%20기업분석과%20SWOT,%203C분석%20KT%20마케팅전략과%204P전략분석%20KT%20향후전략과%20시사점연구_hwp_03.gif 올레%20KT%20기업분석과%20SWOT,%203C분석%20KT%20마케팅전략과%204P전략분석%20KT%20향후전략과%20시사점연구_hwp_04.gif 올레%20KT%20기업분석과%20SWOT,%203C분석%20KT%20마케팅전략과%204P전략분석%20KT%20향후전략과%20시사점연구_hwp_05.gif 올레%20KT%20기업분석과%20SWOT,%203C분석%20KT%20마케팅전략과%204P전략분석%20KT%20향후전략과%20시사점연구_hwp_06.gif
올레 KT 기업分析과 SWOT, 3C分析 KT marketing 전술과 4P전술分析 KT 향후전술과 시사점연구
올레,KT,기업분석과,SWOT,3C분석,KT,마케팅전략과,4P전략분석,KT,향후전략과,시사점연구,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올레 KT 기업分析과 SWOT, 3C分析 KT marketing 전술과 4P전술分析 KT 향후전술과 시사점연구

올레 KT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
-목차-

1. 올레 KT 기업紹介(소개)
2. KT 기업이미지 analysis

3. 올레 KT 3Canalysis
(1) Company (자사analysis)
(2) Customer (소비자analysis)
(3) Competitor (경쟁자analysis)

4. 올레 KT SWOTanalysis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올레 KT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 analysis
(1) Product (제품전략(strategy))
(2) Price (가격전략(strategy))
(3) Place (유통전략(strategy))
(4) Promotion (촉진전략(strategy))

6. 結論(결론) 및 시사점
1. 올레 KT 기업紹介(소개)

주식회사케이티(KT Corporation)는 대한민국의 통신 회사로 유무선 전화, 초고속 누리망 등 유무선 통신 서비스업이 주요 업종이다. 2009년 6월 1일에 이동 통신 자회사인 KTF와 합병을 하였고, 2xxx년 7월에 유무선 통신 서비스 조직을 통합하였다. KT는 광대역 LTE를 메인에 내세우고, LTE-A를 보조로 운영하는 `투트랙` 전략(strategy)을 펼치고 있다아 LTE 시장에서 후발주자로 고전을 …(투비컨티뉴드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

Download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hwp( 25 )







다. 1981년 한국전기통신공사로 창립한 뒤 2001년 12월에 (주)KT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비전: Global ICT Convergence Leader
“컨버전스에 기반한 혁신으로 글로벌 IT 리더로 도약”

경쟁전략(strategy) 컨셉: “똑똑한 선제공격”
현재 KT는 지난 8월 종료한 주파수 경매를 통해 1.8GHz 인접대역 (1830MHz~1840MHz)을 확보했다. 최대 주주는 국민연금공단(6.69%)이며 2대 주주는 日本 NTT 도코모이다. 이 대역을 기존에 가지고 있는 LTE 주력망(1840MHz~1850MHz)과 합쳐 기존 LTE보다 최대 2배 빠른 광대역LTE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Total 18,4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