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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 `고객가치를 우선으로!` 옥션의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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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15 1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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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고객가치를 우선으로! -옥션의CRM.hwp




이들은 이른바 ‘고객관계관리-CRM’를 통해 e비즈니스 環境에서의 제 위치를 확고히 해 나가고 있는 것이다.
Ⅲ. 마치며..
3)e-CRM

2)e비즈니스環境(환경)과 CRM

Ⅰ. 들어가기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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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Ⅰ. 들어가기전에
[경영학] `고객가치를 우선으로!` 옥션의CR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옥션의 戰略별CRM-7가지 戰略

2. 옥션의 현재상황
2)4Ps를 기준으로 본 옥션의 CRM

1)CRM의 정의


Ⅱ. 옥션의 CRM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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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에서는 이러한 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差別화된 이미지를 굳혀가고 있는 쇼핑몰‘옥션’이 취하는 CRM전략(戰略) 의 analysis(분석) 을 통하여 한국 e비즈니스 環境의 CRM현황과 옥션 事例(사례)가 주는 시사점을 파악해보고자 한다. 경매 등의 다양한 이벤트나 광고,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는 이들이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들은 이른바 ‘고객관계관리-CRM’를 통해 e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제 위치를 확고히 해 나가고 있는 것이다.

오픈마켓 옥션은 현재 G마켓, 다음쇼핑과 함께 손꼽히는 인터넷(Internet)쇼핑몰이다. 본문에서는 이러한 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차별화된 이미지를 굳혀가고 있는 쇼핑몰‘옥션’이 취하는 CRM전략의 분석을 통하여 한국 e비즈니스 환경의 CRM현황과 옥션 사례가 주는 시사점을 파악해보고자 한다. 이들은 고유고객, 혹은 잠재고객들을 상당수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 유지를 위해 좀 더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고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

1. 고객지향마케팅(CRM)의 의의


Ⅰ. 들어가기전에 오픈마켓 옥션은 현재 G마켓, 다음쇼핑과 함께 손꼽히는 인터넷쇼핑몰이다.


목 차 
CRM
옥션CRMinstance(사례)가 주는 시사점
다. 이들은 고유고객, 혹은 잠재고객들을 상당수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 유지를 위해 좀 더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고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 경매 등의 다양한 이벤트나 광고,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差別화된 서비스는 이들이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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