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2016년 1학기 marketing 론 출석대체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 field2 | field.co.kr report

2016년 1학기 marketing 론 출석대체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 field2

본문 바로가기

fiel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6년 1학기 marketing 론 출석대체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1 07:33

본문




Download : 20161_출석_경영2_마케팅론.pdf




제2장 marketing 전술
① 기업 내 조직: 재무, 생산, R&D와 같은 기업 내 여러 조직의 활동 해당
2016년 1학기 marketing 론 출석대체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1. 마케팅의 정의
① 제품(Product):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 창출

교환을 촉진하기 위해 기업이 사용하는 변수인 제품, 가격, 프로모션, 유통 등의 활동

설명

방송통신 > 출석대체시험

(2) 마케팅 믹스


① 개인, 기업 등이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이들의 가격을 결정하고 이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들을 배포해 개인 및 조직체의 goal(목표) 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성립하게 하는 일련의 인간활동
순서
제3장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③ 유통(Place): 배포
제6장 STP 1 - STP의 개념과 시장 세분화

④ 프로모션(Promotion): 정보 제공


② 미시environment(환경) : 직접적으로 影響을 미칠 수 있는 이해관계자인 다른 기업 간의 경쟁, 중간상인, 소비자 및 주주, 시민(Citizen)단체, 채권자 등




제7장 STP 2 - 타기팅과 포지셔닝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
제1장 環境(환경)變化(변화)와 marketing
제1장 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와 마케팅


3. environment(환경) 의 alteration(변화) 와 기업 경영철학의 alteration(변화)
③ 거시 environment(환경) : 간접적 ․ 단기적으로는 잘 변하지 않는 사회, culture, 경제, 정치, 법, 기술적 environment(환경) 등
제5장 marketing 정보와 조사


- 중략 -
②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 아이디어도 마케팅의 대상이 됨. 기업 및 비영리 기관도 포함됨



(1) 관념

(1) 산업사회와 생산지향
② 가격(Price): 가격 결정


Download : 20161_출석_경영2_마케팅론.pdf( 55 )


마케팅론,방통대마케팅론,방송대마케팅론,마케팅론요약,마케팅론핵심

20526_001.jpg 20526_002.jpg 20526_003.jpg 20526_004.jpg 20526_005.jpg



2. 마케팅 활동에 影響을 미치는 요소
제1장 환경변화와 마케팅 제2장 마케팅 전략 제3장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 제4장 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들 제5장 마케팅 정보와 조사 제6장 STP 1 - STP의 개념과 시장 세분화 제7장 STP 2 - 타기팅과 포지셔닝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


제4장 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影響(영향)요인들
다.
Total 18,4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