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에 관한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4 23:25
본문
Download : 담배에 관한 마케팅.pptx
_SLIDE_1_
Thank you for smoking
_SLIDE_2_
CONTENTS
부정적 인식
marketing 의 목적
관련기업의 marketing 戰略
향후 방향 및 conclusion
_SLIDE_3_
1.부정적 環境(환경)
① 담 배
1Day= 1200명 사망
② 법적 규제
=국민건강증진법시행령-제14조
③ 사람들의 보건의식
④ 세계적 금연운동
=담배규제기본협약
(FCTC:Framework Convention on Tobacco Control)
_SLIDE_4_
1.부정적 環境(환경)
※ 금연포스터
이러한 環境(환경)은 담배시장을 감소시키는 위험요소
_SLIDE_5_
2.marketing 의 목적
부정적 이미지
제
거
① 잠재된 고객 발굴
② 고객서비스 제고
③ 이익 극대화
_SLIDE_6_
3.marketing 戰略 事例
①KT&G
1)기업 introduce
KOREA TOMORROW & GLOBAL
?한국의 future(미래) 그리고 세계화 future(미래)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KT&G의 비전과 도전의식을 의미한다.
신규사명
표현형태 : KT&G
한글 명 : 주식회사 케이티엔지
영문 명 : KT&G CORPORATION
_SLIDE_7_
3.marketing 戰略 事例
①KT&G
3) KT&G problem(문제점)
⑴담배 제조업체로서의 부정적 이미지
⑵외국산담배시장 증가, 전반적 시장 규모 축소
2) 기업 goal(목표)
⑴ 단기적
KT&G 아이덴티티 구축을 통한 인지도를 제고하고 이미지를 강화 함으로써 기업브랜드를 구축
⑵ 장기적
…(drop)
담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담배에 관한 마케팅.pptx( 23 )
순서






담배에 관한 마케팅 , 담배에 관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담배 마케팅
담배에 관한 마케팅
설명
담배에 관한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