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담배에 관한 마케팅 > field2 | field.co.kr report

담배에 관한 마케팅 > field2

본문 바로가기

fiel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담배에 관한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4 23:25

본문




Download : 담배에 관한 마케팅.pptx






_SLIDE_1_
Thank you for smoking
_SLIDE_2_
CONTENTS

부정적 인식
marketing 의 목적
관련기업의 marketing 戰略
향후 방향 및 conclusion

_SLIDE_3_
1.부정적 環境(환경)
① 담 배








1Day= 1200명 사망
② 법적 규제
=국민건강증진법시행령-제14조
③ 사람들의 보건의식
④ 세계적 금연운동
=담배규제기본협약
(FCTC:Framework Convention on Tobacco Control)








_SLIDE_4_
1.부정적 環境(환경)
※ 금연포스터

















이러한 環境(환경)은 담배시장을 감소시키는 위험요소
_SLIDE_5_
2.marketing 의 목적

부정적 이미지






















① 잠재된 고객 발굴
② 고객서비스 제고
③ 이익 극대화

_SLIDE_6_
3.marketing 戰略 事例
①KT&G




















1)기업 introduce
KOREA TOMORROW & GLOBAL
?한국의 future(미래) 그리고 세계화 future(미래)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KT&G의 비전과 도전의식을 의미한다.
신규사명
표현형태 : KT&G
한글 명 : 주식회사 케이티엔지
영문 명 : KT&G CORPORATION


_SLIDE_7_
3.marketing 戰略 事例
①KT&G




















3) KT&G problem(문제점)

⑴담배 제조업체로서의 부정적 이미지

⑵외국산담배시장 증가, 전반적 시장 규모 축소

2) 기업 goal(목표)
⑴ 단기적
KT&G 아이덴티티 구축을 통한 인지도를 제고하고 이미지를 강화 함으로써 기업브랜드를 구축
⑵ 장기적
…(drop)


담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담배에 관한 마케팅.pptx( 23 )


순서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1.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2.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3.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4.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5.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6.gif




담배에 관한 마케팅 , 담배에 관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담배 마케팅
담배에 관한 마케팅

설명
담배에 관한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8,4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