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라 marketing 전략(戰略) (안)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8 00:41
본문
Download : 티나라마케팅전략200.doc
- 학교교육의 위기는 선생님의 교육자적 순수성르 빼았아 가고 있다.
물류시스템 유통 전략 마케팅 / ()
- 사업목표(goal)
- 사업analysis
- 티나라사업분류및정의(定義)
순서
- 문제제기
- 판매및영업전술
- 티나라설립배경
물류시스템 유통 전략 마케팅
- 학교위기해결을 위한 교사 집단의 자율모임에서 출발하였다
설명
- 초등학교는 덜 할 수도 있지만 사회 전반적으로 학교 교육에 대한 위기론 대두
1.티나라설립배경
1. 설립배경및정의(定義)
- 유통및 물류시스템전술
- 시장analysis
티나라 marketing 전략(戰略) (안)보고서
- 전술관념및 시스템
- 상품전술
Download : 티나라마케팅전략200.doc( 83 )
4. 결론및제언
다.
- 이를 도울 수 있는 발달된 도구와 시스템을 개발하고 싶다.
- 자녀교육을 위하여 과외를 시키는 주된 이유는 ‘학교교육을 보충하기 위하여’ 가46.9%로 나타났으며, 다음으로 ‘하교에서 제대로 배울수 없어서’에 21.4%로 나타났다
3.티나라전술및목표(goal)
2.티나라사업analysis
가.일반해석
물류시스템 유통 전략(戰略) marketing /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사교육에 대한 대안적 성격에서 출발하였다
- 조직전술
- 학교수업과 과외수업에 대한 학생인식조사 결과 7개 항목 중 ‘교육비용 적절성’ ‘인간교육의 실시’항목을 제외한 5개 항목에서 과외수업(보습학원.특별과외포함)이 학교수업보다 더 높은 점수를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