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field2 | field.co.kr report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field2

본문 바로가기

fiel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2 19:21

본문




Download :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대학 인근 편의점의 점유율은 같은 기간 7.7% 상승했다.KT&G의 시advantage유율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외국계 담배회사의 가격인상에 따른 수요이전.외국계 담배회사의 가격인상으로 젊은 층의 수요이전은 두드러지고 있따실제 전국 편의점 판매reference(자료) 기준 올 4월 대비 6월 KT&G 시advantage유율은 5.1%나 증가했다.보헴과 다비도프도 같은 기간 각각 35.9%, 46.5% 판매가 늘었다. 에쎄, 더원, 레종은 올 4월 대비 5, 6월 mean(평균) 각각 5.0%, 11.9%, 10.3% 판매가 증가했다.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블랙데빌 담배시장 흡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블랙데빌 리네이밍
_SLIDE_2_
CONTENTS
배경 및 goal(목표)
시장조사
3C
타겟
SWOTanalysis(분석) ,결과
전략(strategy) 및 컨셉
스펙트럼
포지셔닝맵
키워드추출
방향
후보안
소비자 설문조사
최종안

_SLIDE_3_
시장analysis(분석)
KT&G, 담배시advantage유율 63% 돌파

KT&G의 올 5, 6월 담배시장 점유율이 63%를 넘어섰다.
_SLIDE_4_
시장analysis(분석)
담배 시advantage유율의 변화
관련업계와 AC닐슨의 시장 조사에 따르면 판매량을 기준으로 한 BAT코리아의 5월 국내 담배시장 점유율은 15.4%로 전달보다 3.3%포인트 낮아졌다.지난달 출시한 보헴시가 모히또의 점유율은 전국 편의점 0.9%, 대학가 편의점 2.4%를 기록했다.
ⓒ연합뉴스
_SLIDE_5_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편의점 A사 담배 회사별 판매비중
시장analysis(분석)
KT&G 44.3% → 45.8%
PM 22% → 28.9%
BAT 23.6% → 16.7%
JTI 10.1 → 8.6%
_SLIDE_6_
시장analysis(분석)
담뱃값 인상으로 더욱 각광받고 있는 전자담배

…(생략(省略))

Download : 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8 )


다.젊은 층의 선호도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어 중장기적으로 시advantage유율이 확대될 것으로 展望(전망) 된다 11일 KT&G에 따르면 지난해 4.4분기 55.7%까지 떨어졌던 KT&G의 국내 담배시장 점유율은 올 1.4분기 58.0%로 상승한 데 이어 올 2.4분기 59.8%까지 올라섰다. 대...

_SLIDE_1_
블랙데빌 리네이밍
_SLIDE_2_
CONTENTS
배경 및 goal(목표)
시장조사
3C
타겟
SWOTanalysis(분석) ,결과
전략(strategy) 및 컨셉
스펙트럼
포지셔닝맵
키워드추출
방향
후보안
소비자 설문조사
최종안

_SLIDE_3_
시장analysis(분석)
KT&G, 담배시advantage유율 63% 돌파

KT&G의 올 5, 6월 담배시장 점유율이 63%를 넘어섰다.KT&G의 시advantage유율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외국계 담배회사의 가격인상에 따른 수요이전.외국계 담배회사의 가격인상으로 젊은 층의 수요이전은 두드러지고 있따실제 전국 편의점 판매reference(자료) 기준 올 4월 대비 6월 KT&G 시advantage유율은 5.1%나 증가했다.젊은 층의 선호도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어 중장기적으로 시advantage유율이 확대될 것으로 展望(전망) 된다 11일 KT&G에 따르면 지난해 4.4분기 55.7%까지 떨어졌던 KT&G의 국내 담배시장 점유율은 올 1.4분기 58.0%로 상승한 데 이어 올 2.4분기 59.8%까지 올라섰다.
Total 18,4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