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의 성공example(사례)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12:18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의 성공사례 분석.pptx
“가격대비 쓸만한 품질”
UNIQLO에 대한 지배적 소비자 이미지
_SLIDE_11_
기존의 주요 강점이었던
저렴하고 고품질이 아닌
差別(차별) 화될 수 있는 UNIQLO의 고유한 강점
_SLIDE_12_
All Generation을 TARGET하는
“MADE FOR ALL”전술
差別(차별) 화될 수 있는 UNIQLO의 고유한 강점
_SLIDE_13_
“MADE FOR ALL” 전술의 현실
타 브랜드에 비해
소비자층이 다양
BUT,
거의 대부분의
…(투비컨티뉴드 )
다.유니클로의 성공사례 분석 , 유니클로의 성공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성공사례
설명
유니클로의 성공example(사례) 分析
유니클로의 성공example(사례) 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유니클로의 성공사례 분석.pptx( 65 )
유니클로,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NO.1 SPA BRAND, UNIQLO
현재 한국 SPA시장내
독보적인 1위 자리 유지 중
_SLIDE_3_
왜 NO.1 SPA BRAND인가
_SLIDE_4_
대중시장을 획득한 UNIQLO
Mass Market, 특정 집단이 아닌 모두를 아우르는 시장을 TARGET
모든 사람들이 공통으로 갖고 있는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
저렴하지만 적당한 품질과 패션성을 가진 베이직 캐주얼
_SLIDE_5_
대중시장을 획득한 UNIQLO
Mass Market, 특정 집단이 아닌 모두를 아우르는 시장을 TARGET
모든 사람들이 공통으로 갖고 있는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
저렴하지만 적당한 품질과 패션성을 가진 베이직 캐주얼
그러나
영원한 일등은 없다
_SLIDE_6_
후발주자의 진입 및 성장으로 포화되어 가는 SPA시장
_SLIDE_7_
포화상태가 되어가는 SPA시장, 경쟁사와의 差別(차별) 화가 필요한 시점
후발주자의 진입 및 성장으로 포화되어 가는 SPA시장
_SLIDE_8_
포화상태가 되어가는 SPA시장, 경쟁사와의 差別(차별) 화가 필요한 시점
후발주자의 진입 및 성장으로 포화되어 가는 SPA시장
_SLIDE_9_
差別(차별) 화, 기존 소비자이미지만으로 가능할까
“가격대비 쓸만한 품질”
UNIQLO에 대한 대표적 소비자 이미지
_SLIDE_10_
기존 소비자이미지는 더 이상 UNIQLO만의 것이 아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