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5세)영역별 아동 watch일지,유아 행동 watch일지 (10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0 10:00
본문
Download : 아동관찰일지.hwp
순서
Download : 아동관찰일지.hwp( 80 )
만 4,5세 영역별 행동관찰일지. 언 어 수 ․ 과학 표현 (미술ㆍ음률) 조작 ․ 블럭 역 할 기본생활습관 관찰평가 (교사의견)
역 할
레포트 > 교육계열
조작 ․ 블럭
언 어
만 4세 행동 관찰
표현
다 읽고쓰기 나서는 다시 가방에 넣고는 친구에게 다가가 나도 같이 놀래~하며 그제서야 놀이에 합류한다.
다.
(미술ㆍ음률)
주었더니, 유성매직을 가지고 그림도안을 밑에 대고는 따라 그리기 스타트한다. 지운이가 다가와 선생님 귀찮게 하지마~라면서 친구들에게 이야기 한다.
만 4,5세 영역별 행동watch일지.
수 ․ 과학
(만4,5세)영역별 아동 watch일지,유아 행동 watch일지 (10명)
설명
매듭이 풀려 구슬이 다시 풀려 버리자, 포기하지 않고, 다시 집중하여
(미술ㆍ음률)
교사가 쓰다 남은 코팅지를 달라고 조른다.
watch평가
다른 패턴을 만들어 보인다.
구슬을 패턴 규칙에 맞게 꿰어 팔찌를 만들었다.





기본생활습관
언 어
친구들이 다가와 너도나도 코팅지를 달라고 조른다.
수 ․ 과학
(교사견해 )
몰펀블록을 갖고 놀다 친구가 분리 하지 않은 채, 놓고 가자, 분리 하고 가~라며
조작 ․ 블럭
친구가 소꿉놀이 같이 하자~라고 제안하자, 나는 집에서 가져온 책을 읽을거야 라고 답하고는 집에서 가져온 책을 꺼내 쇼파에 앉아 집중하여 읽는다.
표현
이야기 한다. 친구가 이를 무시하자, 가까이 다가가 왜 분리 안해?라며 이야기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