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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2 0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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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내역
- 24종의 행정정보를 공동으로 행정기관에서 활용
- 구비서류감축, 행정업무 처리시 행정정보의 공동이용
- 전자결재연계, 데이타레벨서비스를 통한 개인정보보호강화
- online멀티미디어 교육을 통한 공무원 업무활용 능력향상
● 행정정보공동이용의 necessity need
① 대국민 서비스 향상
- 국민이나 기업이 행정서비스를 받는 데 있어 행정기관들이 필요정보를 연계하여 처리함으로써 원스톱/논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어 국민의 시간적·경제적 비용 등을 절감함과 동시에 높은 만족감을 향유할 수 있게 한다.
② 불필요한 서류제출 부담 경감
- 국민과 기업으로부터는 기본적인 주민정보, 기업정보 등을 한번만 요구하여 DB화 해 두고 관련 행정기관간에 공동활용하여 국민과 기업에 동일한 정보를 반복적으로 요구하는 일이 없도록 함으로써 불필요한 서류제…(drop)
다.순서
민원서비스혁신에 관련되어 쓴 글입니다.

민원서비스혁신에 대해서 쓴 글입니다.문서[1] , G4C법학행정레포트 ,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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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학행정,레포트




레포트/법학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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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1]



전자government 의 定義(정의) 전자government 의 定義(정의)G4C 사업intro G 4 C 사 업 의 개 요 G 4 C 구축배경 및 necessity need G 4 C 추진경과 G 4 C 사업성과G4C 서비스 전자government 대표포털 종합전자민원창구 행정정보공동이용 공통기반지원서비스G4C 서비스의 展望 G 4 C기대efficacyG 4 C未來(미래)의 모습G 4 C해결과제(problem)

행정정보공동이용
government 가 보유한 행정정보 중 국민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주민, 부동산, 자동차, 기업, 세금, 보훈, 병무, 법무 등 8대 분야의 24종의 행정정보를 공무원이 직접 전자적으로 열람 하도록 함으로써 국민들이 행정기관에서 제 증명서류를 발급 받아 다른 행정기관에 민원 구비서류로 제출하거나, 행정업무처리를 위하여 다른 기관으로부터 관련서류를 떼어 활용하는 불편을 감소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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