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기업analysis(분석) ,애슐리마케팅전술,애슐리STPanalysis(분석) ,Ashley마케팅전술,Ashley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21:43
본문
Download : 애슐리기업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STP분석,Ashley마케팅전략,Ashley분석.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애슐리기업,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STP,Ashley마케팅전략,Ashley,경영경제,레포트
Ashley W+ Promotion 관하여
Ashley 紹介(소개)
STP
4P
결론
목차
Ashley 紹介(소개)
매장
비교사항
Ashley Classic
Ashley W
Ashley W+
메인
스테이크를 포함 5종류
스테이크 2종류
스테이크 2종류
메인 가격
15,900원
~ 47,900원
29,900원
~ 49,900원
32,900원
~ 59,900원
샐러드바 종류
60종류
80종류
100종류
샐러드바 가격
4,900원
~ 12,900원
6,500원
~ 22,900원
6,500원
~ 19,900원
타객층
자녀를 둔 가정,
중, 고등학생,
나이 많은 어르신
30대 젊은 부부
20~30대 미혼,직장인
지점
다양한 지역의 아울렛과 유통점을
중심으로 67곳 입점
수도권 지역의 아울렛과 유통점을
중심으로 32곳 입점
신촌 한곳에만
현재 입점
특징
가격이 저...
Ashley W+ Promotion 관하여
Ashley 紹介(소개)
STP
4P
결론
목차
Ashley 紹介(소개)
매장
비교사항
Ashley Classic
Ashley W
Ashley W+
메인
스테이크를 포함 xxxxxx종류
스테이크 2종류
스테이크 2종류
메인 가격
1xxxxxx,900원
~ 47,900원
29,900원
~ 49,900원
xxxxxx2,900원
~ xxxxxx9,900원
샐러드바 종류
60종류
80종류
100종류
샐러드바 가격
4,900원
~ 12,900원
6,xxxxxx00원
~ 22,900원
6,xxxxxx00원
~ 19,900원
타객층
자녀를 둔 가정,
중, 고등학생,
나이 많은 어르신
xxxxxx0대 젊은 부부
20~xxxxxx0대 미혼,직장인
지점
다양한 지역의 아울렛과 유통점을
중심으로 67곳 입점
수도권 지역의 아울렛과 유통점을
중심으로 xxxxxx2곳 입점
신촌 한곳에만
현재 입점
특징
가격이 저렴
무제한 와인
고급화 strategy
Ashley 紹介(소개)
S
W
- 저가의 가격
- 샐러드 바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메뉴구성
- 업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 수 보유
- 이랜드 유통망을 활용한 임대료, 물류비, 식재료비 절감
- 이랜드 유통망을 통한 매장 확장가능
- 매장 별 컨셉이 다양
- 타 경쟁업체와 비교해 낮은 브랜드 인지도
- 매인 메뉴
- 통신사 제휴할인 불가능
- 샐러드 바 중심의 패밀리레스토랑이기 때문에 높은 서비스를 기대하기는 어려움
O
T
-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외식문화 성장
- 몰링문화의 확산
- Salt형 소비급증
- 중,고등학생의 상대적 구매능력 증가
- 주xxxxxx일 근무 확산에 따른 외식고객의 증가
- 스마트폰 보급을 통한 SNS 이용증가
- 물가상승과 원재료 값 상승
- 경기불안에 따른 소비심리…(To be continued )
Download : 애슐리기업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STP분석,Ashley마케팅전략,Ashley분석.ppt( 89 )
애슐리기업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STP분석,Ashley마케팅전략,Ashley분석 , 애슐리기업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STP분석,Ashley마케팅전략,Ashley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애슐리기업 애슐리마케팅전략 애슐리STP Ashley마케팅전략 Ashley
애슐리기업analysis(분석) ,애슐리마케팅전술,애슐리STPanalysis(분석) ,Ashley마케팅전술,Ashleyanalysis(분석)
순서
애슐리기업analysis(분석) ,애슐리마케팅전술,애슐리STPanalysis(분석) ,Ashley마케팅전술,Ashleyanalysis(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