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30 10:48
본문
Download :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나.hwp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나.hwp( 55 )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나에 대한 글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책 전체에 걸쳐 나온 이야기중 가장 느낀바가 많고 재미있게 신기하게 읽은 이야기이다.베르나르베르베르의나 ,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나감상서평레포트 ,
설명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나
다. 이 외에도 이미 노령화 사회가 된 프랑스에서뿐만 아니라 앞으로 노령화가 가속화 되어 노령화 사회가 될 것이 확실시 되는 우리나라에도 작가의 노인이 핍박받는 사회에 대한 단상을 그려 놓은 단편은 참 많은 것을 느끼게 하는 이야기였다. ````뇌````, ````개미````로 유명한 프랑스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나무````라는 작품인데...워낙에 유명한 베르베르의 작품인지라 TV나 다른 매체를 통해서 많이 추천되기도 했었죠. 서점에서 그냥 별 생각없이 책을 집어 들었다가 결국 사가지고 나오게 된 데는 프랑스 만화가 뫼비우스가 그렸다는 책 중간중간에 한쪽씩 들어있는 메세지 담긴 그림 때문이기도 하고(원래의 프랑스 판에는 그림이 없다죠...만화나 그림책이 아닌 소설에 그림이 있다는 것은 어찌보면 문자로 되어있는 글을 읽고쓰기 무한히 상상할 수 있는 그 수많은 장면들을 한정시킨다고도 할 수 있겠지만...또 어찌보면 시기 적절한 그림 한장이... 글을 읽고쓰기 느낄 수 있는 감정이나 감상을 극대화 시킬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때문에 그래서 저에게 이 책에 있는 그림 몇장은 뭔가 상당한 행운을 잡은 것 같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베르나르베르베르의나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베르베르 작가의 책을 꽤 많이 사주긴 하나 보다. 원래 불어판에는 없던 것이 한글판에 있으니 정말 그야말로 …(skip)
,감상서평,레포트
순서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나에 대한 글입니다. 책 읽을 시간이 없는 사람도 짧은 호흡을 가진 단편 하나하나를 짬날때마다 읽으면 발상의 전환에 대해 생각해 보는 소소한 기쁨을 얻을 수 있는 책으로 이런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다
어제 서점에 갔다가 간만에 책을 한 권 샀습니다. 책 내용중에 투명인간이 되는 과학자의 이야기가 나오는데 그 쿠명인간이 사랑에 빠지는 여자가 한국 여자로 꽤 멋진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 묘사되고 있따 같은 프랑스 사람 뤽 베송이 한국 택시 드라이버를 가난한 나라에서 온 일벌레로 묘사한 것에 비해서는 어쨌든 기분 좋은 부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