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시장,브랜드 샵 화장품시장,뉴-미디어란,경쟁구조의 alteration(변화) 와, 경쟁 戰略 alterat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9 04:48
본문
Download : 국내 화장품 시장,브랜드 샵 화장품시장,뉴-미디어란,경쟁구조의 변화와, 경쟁 전략 변화,경쟁전략의변화,소비자의 특성 및 행동변화.pptx
선두업체들의 시장 지배력확대로 인해 생존경쟁 더욱 치열.
_SLIDE_6_
“뉴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방법”
▶ New Media ; 새로운 전달매체
_SLIDE_7_
뉴-미디어란
1970년대부터의 기술개발에 따라 새롭게 진출한
여러 가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를 말한다. 사람들이 화장품을 살 때 하나를 구입하더라도 좋은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 때문에 명품화장품과 기능성 화장품의 매출이 성장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멀티샵들의 성장률은 감소했지만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은 성장률이 증가한 것은 어려운 경제 속에서 화장품을 조금이라도 싸게 사려고하는 경향을 알 수 있다
_SLIDE_11…(To be continued )
국내 화장품 시장,브랜드 샵 화장품시장,뉴-미디어란,경쟁구조의 alteration(변화) 와, 경쟁 戰略 alteration(변화) ,경쟁戰略의alteration(변화) ,소비자의 특성 및 행동alteration(변화)
레포트/경영경제
국내 화장품 시장,브랜드 샵 화장품시장,뉴-미디어란,경쟁구조의 변화와, 경쟁 전략 변화,경쟁전략의변화,소비자의 특성 및 행동변화 , 국내 화장품 시장,브랜드 샵 화장품시장,뉴-미디어란,경쟁구조의 변화와, 경쟁 전략 변화,경쟁전략의변화,소비자의 특성 및 행동변화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화장품 시장 브랜드 샵 화장품시장 뉴 미디어란 경쟁구조 변화와 경쟁 전략 변화 경쟁전략의변화 소비자 특성 행동변화
설명
Download : 국내 화장품 시장,브랜드 샵 화장품시장,뉴-미디어란,경쟁구조의 변화와, 경쟁 전략 변화,경쟁전략의변화,소비자의 특성 및 행동변화.pptx( 96 )
다.
주로 일레트로닉(전자기술)에 의존하며, 음성문자의 다중방송 위성으로부터
직접방송, 대화형 방송매체, 뷰데이터 등 다양한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다
_SLIDE_8_
뉴미디어의 종류
미디어-폴
어플리케이션(app)
UCC
QR-코드
_SLIDE_9_
“조사정보의 구조”-경쟁구조의 變化와, 경쟁 전략(戰略) 變化
_SLIDE_10_
국내화장품시장 상황2xxx년 기준 7조9천억원 이었으며 이중 1850억원은 온-라인시장 규모라고 한다.국내,화장품,시장,브랜드,샵,화장품시장,뉴,미디어란,경쟁구조,변화와,경쟁,전략,변화,경쟁전략의변화,소비자,특성,행동변화,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국내 화장품 시장,브랜드 샵 화장품시장,뉴-미디어란,경쟁구조의 alteration(변화) 와, 경쟁 戰略 alteration(변화) ,경쟁戰略의alteration(변화) ,소비자의 특성 및 행동alteration(변화)
_SLIDE_1_
“국내 화장품 시장의 배경”
_SLIDE_2_
국내 화장품시장
화장품이 필수 소비재로 인식되면서 경기와 무관하게 지속적인 고성장세.
국내 화장품시장은 최근 3년 mean(평균)10%대의 성장세를 보이며 2099년 시장규모는 7조 4,000억원에 이름.
프리미엄 화장품과 중저가 화장품시장이 동반 성장한 것.
_SLIDE_3_
브랜드 샵 화장품시장
화장품시장 경쟁과열/포화
화장품시장은 우선 유통 및 판매망이 확보만 가능하다면 다른제조업에 비해 비교적 마진율이 크고 안정적인 고부가가치 산업.
초기에 큰투자없이도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화장품시장에 대한 관심 ↑
_SLIDE_4_
_SLIDE_5_
Too cool for school
신규 브랜드로 아직 안정적인 시장 안착이 이루어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