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사회과학] 소비자행동analysis 적용사 례 > field2 | field.co.kr report

[사회과학] 소비자행동analysis 적용사 례 > field2

본문 바로가기

fiel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과학] 소비자행동analysis 적용사 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2 11:04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소비자행동분석 적용사 례.ppt





4. S-`R-`C 학습example(사례)
광고 카피 ; ‘경차가 경제다!’
경차의 특권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합리적인 선택이 기대된다

5. S-`O-`R 학습example(사례)
박테…(drop)


[사회과학]%20소비자행동분석%20적용사%20례_ppt_01.gif [사회과학]%20소비자행동분석%20적용사%20례_ppt_02.gif [사회과학]%20소비자행동분석%20적용사%20례_ppt_03.gif [사회과학]%20소비자행동분석%20적용사%20례_ppt_04.gif [사회과학]%20소비자행동분석%20적용사%20례_ppt_05.gif [사회과학]%20소비자행동분석%20적용사%20례_ppt_06.gif

[사회과학] 소비자행동analysis 적용사 례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 소비자행동analysis 적용사 례


사회과학,소비자행동,적용사,례,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 소비자행동분석 적용사 례 , [사회과학] 소비자행동분석 적용사 례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소비자행동 적용사 례



순서
다.
4. S-`R-`C 학습example(사례)
광고 카피 ; ‘경차가 경제다!’
경차의 특권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합리적인 선택이 기대된다

5. S-`O-`R 학습example(사례)
박테리아의 고정관념을 바꾸어버린 영국의 Yakult 광고박테리아라는 단어는 흔히 광고에서 사용할 나쁜 뜻으로 쓰이기 쉽다.

3. 포지셔닝 example(사례)
2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하여 포지셔닝 하였다.

Download : [사회과학] 소비자행동분석 적용사 례.ppt( 74 )


설명


소비자행동분석 적용example(사례)
1. 진기(novelty)한 자극(광고example(사례) )
광고컨셉;
안전한거래
2. 준거틀을 이용한 광고example(사례)
길이는 같지만 화살의 방향이 달라 길이가 다르게 보이는 평행한 화살표 두 개가 그리는 시각적인 현상을 `공간`으로 연장하여 같은 공간이라도 디자인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공간이 다르게 느껴질 수 있다는 아이디어로 발전, 탄생된 컨셉이다. 즉 제약회사나 위생 관련 제품에서 “박테리아를 없애는 상품”식으로 부정적인 의미를 전달한다.

3. 포지셔닝 example(사례)
2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하여 포지셔닝 하였다. 하지만 야쿠르트는 이 고정관념을 깨고 박테리아를

소비자행동분석 적용example(사례)
1. 진기(novelty)한 자극(광고example(사례) )
광고컨셉;
안전한거래
2. 준거틀을 이용한 광고example(사례)
길이는 같지만 화살의 방향이 달라 길이가 다르게 보이는 평행한 화살표 두 개가 그리는 시각적인 현상을 `공간`으로 연장하여 같은 공간이라도 디자인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공간이 다르게 느껴질 수 있다는 아이디어로 발전, 탄생된 컨셉이다.
Total 18,4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