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앙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分析,에비앙마케팅전략(戰略) ,에비앙分析,생수시장,생수시장마케팅전략(戰略) ,생수시장分…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6 21:13
본문
Download : 에비앙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에비앙마케팅전략,에비앙분석,생수시장,생수시장마케팅전략,생수시장분석.pptx
Download : 에비앙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에비앙마케팅전략,에비앙분석,생수시장,생수시장마케팅전략,생수시장분석.pptx( 31 )
에비앙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에비앙마케팅전략,에비앙분석,생수시장,생수시장마케팅전략,생수시장분석 , 에비앙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에비앙마케팅전략,에비앙분석,생수시장,생수시장마케팅전략,생수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비앙 마케팅전략 기업 에비앙마케팅전략 에비앙 생수시장 생수시장마케팅전략 생수시장
설명






에비앙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分析,에비앙마케팅전략(戰略) ,에비앙分析,생수시장,생수시장마케팅전략(戰略) ,생수시장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에비앙,마케팅전략,기업,에비앙마케팅전략,에비앙,생수시장,생수시장마케팅전략,생수시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에비앙 marketing 전략(strategy) analysis
_SLIDE_2_
INDEX
01 브랜드 intro
02 環境(환경) analysis
03 SWOT
04 STP
05 4P
06 제안
_SLIDE_3_
01 브랜드 intro
環境(환경) analysis
브랜드intro
SWOT
STP
4P
제안
프랑스 레세르 후작
Evian 약수 경험담
다국적 기업 다논 그룹
1878년 세계 최초 물 상품화
의료용 생수, 약품 제조 등 의료사업진출 모색
에비앙 생수원, Source Cachat. 현재는 관광상품화.
_SLIDE_4_
에비앙 워터 스프레이 개발
스킨, 로션 등의 화장품도 판매
01 브랜드 intro
環境(환경) analysis
브랜드intro
SWOT
STP
4P
제안
수치료 센터, 의료용 생수 등 사업 다각화
전 세계 157개국에 수출되는 프리미엄 생수
_SLIDE_5_
02 環境(환경) analysis
環境(환경) analysis
브랜드intro
SWOT
STP
4P
제안
環境(환경) analysis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생수 시장
_SLIDE_6_
02 環境(환경) analysis
環境(환경) analysis
브랜드intro
SWOT
STP
4P
제안
環境(환경) analysis
프리미엄 생수
“500ml 당
1000원 이상
(업계 기준)”
_SLIDE_7_
02 環境(환경) analysis
環境(환경) analysis
브랜드intro
SWOT
STP
4P
제안
環境(환경) analysis
에비앙의 위치
글로벌 시장 1위 ((파이낸셜타임즈)
세계 물시장 1위 미국에서 (위 data(資料))
10%대의 시장 점유율
_SLIDE_8_
02 環境(환경) analysis
環境(환경) analysis
브랜드intro
SWOT
STP
4P
제안
環境(환경) analysis
생수시장의 생명 ‘유통’
기업명
주요제품
유통망
제주지방
개발공사
제주삼다수
농심의 라면,스낵
대리점 유통망
석슈와
퓨리스
석수
주류유통망 이용
퓨리스
동원 …(To be continued )
에비앙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分析,에비앙마케팅전략(戰略) ,에비앙分析,생수시장,생수시장마케팅전략(戰略) ,생수시장分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