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마케팅] [마케팅]지오다노 마케팅 전술 파워포인트 > field3 | field.co.kr report

[마케팅] [마케팅]지오다노 마케팅 전술 파워포인트 > field3

본문 바로가기

field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마케팅]지오다노 마케팅 전술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0 15:38

본문




Download : 지오다노의 마케팅 성공전략.ppt




1. 소비트랜드의 변화
1. 제품책략


3. 유통 책략
■ STP 책략
[마케팅]지오다노 마케팅 전술 파워포인트

[마케팅]지오다노 마케팅 전략 파워포인트

1998년 경제위기 기간중 순성장

마케팅, 지오다노
3. 수평적 marketing 조직 운영 정착

[마케팅] [마케팅]지오다노 마케팅 전술 파워포인트
설명
4. 프로모션책략

2. 미투(Mee Too)상품들의 등장



2001년 단일 브랜드 최고의 판매금액 달성

순서
1995년 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확보

3. Positioning

■기업의 개요
1. Segmentation
1. 가치marketing 의 전개

1994년 (주)지오다노 설립(지오다노 inernational과 일신創業(창업)투자주식회사 합작 법인)



2. Targeting
2000년 청바지, 아동복 라인 전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내부환경의 변화
■ 국내 패션 시장의 일반환경
지오다노의 마케팅 성공전략-9613_01_.gif 지오다노의 마케팅 성공전략-9613_02_.gif 지오다노의 마케팅 성공전략-9613_03_.gif 지오다노의 마케팅 성공전략-9613_04_.gif 지오다노의 마케팅 성공전략-9613_05_.gif
■기업의 개요
2. 효율적 유통관리




2. 가격 책략

1970년 創業(창업)주인 레이 지미(Lai Chee Ying Jimmy)가 생산공장 코미텍스를 설립하면서 스타트
1999년 99년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최고 브랜드 선정

Download : 지오다노의 마케팅 성공전략.ppt( 52 )



■ marketing 믹스
다.
Total 18,26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