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기업 SWOTanalysis및 marketing 4P전략analysis및 미스터피자 새로운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7 06:02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Download : 미스터피자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66 )
미스터피자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미스터피자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 기업 SWOT 마케팅 P전략 미스터피자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_SLIDE_1_
_SLIDE_2_
미국 시장 진출의 마케팅 strategy 제안
미스터 피자
- 1등의 숨은 비밀은 무엇인가!
미스터 피자 연혁
피자 시장 내의 점유율
마케팅 strategy analysis(분석)
4P, 포지셔닝 맵, SWOTanalysis(분석)
_SLIDE_3_
미스터 피자
피자의 원산지라 할 수 있는 이탈리아, 미국(뉴욕) 등에서 주로 남자들이 피자를 제조하는 모습에서 착안.
도우를 수타와 공중 회전시켜 제조하는 과정을 형상화.
_SLIDE_4_
미스터 피자
미스터 피자는 순수 국내 브랜드로
한국인이 공감하는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의
강점을 살려 특히 여성고객을 중심으로
제품,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_SLIDE_5_
미스터 피자 연혁
_SLIDE_6_
피자 시장 내의 점유율
2009
2xxx
2xxx
2012
380
382
402
430
330
303
340
350
310
340
380
340
피자 시장 점유율 35% 차지
_SLIDE_7_
마케팅 strategy analysis(분석)
① 4P
② 포지셔닝 맵
③ SWOT analysis(분석)
_SLIDE_8_
Product
2.기름기 없이 담백한 여자를 위한 피자
1.웰빙 피자
3.샐러드 바
20~30대 여성에게 좋은 反應(반응)
여성들이 좋아하는 메뉴 개편
_SLIDE_9_
Price
매출 30~40% 증가.
프리미엄 피자 매출 70~80% 차지.
_SLIDE_10_
Place
여성들이 좋아하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
여성들이 안락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natural한 분위기
&
_SLIDE_11_
Promotion
프로슈머 마케팅
고객이 직접 제품생산 과정에 참여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마케팅 방법.
_SLIDE_12_
Promotion
Woman’s week
여성들이 좋아하는 도서와
文化 공연 서비스를 제공
함으로써 ‘여성을 위…(drop)
미스터피자 기업 SWOTanalysis및 marketing 4P전략analysis및 미스터피자 새로운 marketing 전략제안
설명
미스터피자,기업,SWOT,마케팅,P전략,미스터피자,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미스터피자 기업 SWOTanalysis및 marketing 4P전략analysis및 미스터피자 새로운 marketing 전략제안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