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세의 영아, 만 2세의 영아의 신체발달, 인지발달, 언어발달, 사회성발달, 정서발달의 발달 특징과 이에 따른 교사의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1 10:54
본문
Download : 만 1세의 영아, 만 2세의 영아의.hwp
유치가 거의 난다.
1) 신체발달
2) 사회발달
만 1세의 영아, 만 2세의 영아의 신체발달, 인지발달, 언어발달, 사회성발달, 정서발달의 발달 특징과 이에 따른 교사의 역할을 구분하여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2) 사회발달




설명
순서
만 1세의 영아, 만 2세의 영아의 신체발달, 인지발달, 언어발달, 사회성발달, 정서발달의 발달 특징과 이에 따른 교사의 역할을 구분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1. 만 1세의 영아의 발달 특징 1) 신체발달 둥그레한 아기체형에서 홀쭉한 모양의 유아 체형으로 변한다. 20개월 전후 배변의 시기, 개인차가 크다. 신체를 이용하여 적극적인 탐색 시도한다. 고리 끼우기, 미끄럼 타기, 계단 오르내리기, 한 발로 서기, 제 자리 뛰기 등의 놀이를 한다. 혼자 서서 걷는다. 또래보다는 성인이나 형제와 잘 지낸다. 혼자 서서 걷는다. 유치가 거의 난다. 애정을 표현하고 관심을 보인다.
모방을 많이 한다. 또래보다는 성인이나 형제와 잘 지낸다. 애정을 표현하고 관심을 보인다. 또래보다는 성인이나 형제와 잘 지낸다. 독립심이 발달하여 무엇이든 혼자서 하려고 시도한다. 신체를 이용하여 적극적인 탐색 시도한다. 독립심이 발달하여 무엇이든 혼자서 하려고 시도한다.
모방을 많이 한다. 초보적인 소꼽놀이를 한다. 혼자 서서 걷는다. 유치가 거의 난다. 고리 끼우기, 미끄럼 타기, 계단 오르내리기, 한 발로 서기, 제 자리 뛰기 등의 놀이를 한다. 고리 끼우기, 미끄럼 타기, 계단 오르내리기, 한 발로 서기, 제 자리 뛰기 등의 놀이를 한다. 둥그레한 아기체형에서 홀쭉한 모양의 유아 체형으로 변한다. 손가락 조작 기술이 발달한다. 초보적인 소꼽놀이를 한다. 손가락 조작 기술이 발달한다. 애정을 표현하고 관심을 보인다. 독립심이 발달하여 무엇이든 혼자서 하려고 시도한다.
다. 초보적인 소꼽놀이를 한다. 신체를 이용하여 적극적인 탐색 시도한다. 20개월 전후 배변의 시기, 개인차가 크다. 20개월 전후 배변의 시기, 개인차가 크다. 손가락 조작 기술이 발달한다.
1) 신체발달
1. 만 1세의 영아의 발달 특징
만 1세의 영아, 만 2세의 영아의 신체발달, 인지발달, 언어발달, 사회성발달, 정서발달의 발달 특징과 이에 따른 교사의 역할을 구분하여 구체적으로 셜명하시오
1. 만 1세의 영아의 발달 특징
만 1세의 영아, 만 2세의 영아의 신체발달, 인지발달, 언어발달, 사회성발달, 정서발달의 발달 특징과 이에 따른 교사의 역할을 구분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Download : 만 1세의 영아, 만 2세의 영아의.hwp( 23 )
레포트 > 기타
만 1세의 영아, 만 2세의 영아의 신체발달, 인지발달, 언어발달, 사회성발달, 정서발달의 발달 특징과 이에 따른 교사의 역할을 구분하여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둥그레한 아기체형에서 홀쭉한 모양의 유아 체형으로 변한다. 2) 사회발달 모방을 많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