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레드불 VS 핫식스 marketing 4P,STP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field3 | field.co.kr report

레드불 VS 핫식스 marketing 4P,STP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field3

본문 바로가기

field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드불 VS 핫식스 marketing 4P,STP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6 12:47

본문




Download : 레드불 VS 핫식스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hwp






2)Targeting
핫식스는 한국형 에너지음료를 표방하…(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드불 VS 핫식스 marketing 4P,STP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레드불%20VS%20핫식스%20마케팅%204P,STP전략%20비교분석및%20새로운전략제안_hwp_01.gif 레드불%20VS%20핫식스%20마케팅%204P,STP전략%20비교분석및%20새로운전략제안_hwp_02.gif 레드불%20VS%20핫식스%20마케팅%204P,STP전략%20비교분석및%20새로운전략제안_hwp_03.gif 레드불%20VS%20핫식스%20마케팅%204P,STP전략%20비교분석및%20새로운전략제안_hwp_04.gif 레드불%20VS%20핫식스%20마케팅%204P,STP전략%20비교분석및%20새로운전략제안_hwp_05.gif 레드불%20VS%20핫식스%20마케팅%204P,STP전략%20비교분석및%20새로운전략제안_hwp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레드불 VS 핫식스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hwp( 64 )


레드불,VS,핫식스,마케팅,P,STP전략,비교,새로운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드불 VS 핫식스 marketing 4P,STP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레드불 VS 핫식스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레드불 VS 핫식스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레드불 VS 핫식스 마케팅 P STP전략 비교 새로운전략제안
핫식스 VS 레드불
마케팅전술
비교分析(분석)

Ⅰ.핫식스 제품紹介및 선정이유

최근 한국에서는 다소 생소했던 에너지드링크가 화제가 되고 있따 에너지드링크는 각성제인 카페인과 피로회복제인 타우린을 포함한 제품으로, 야근하는 직장인, 시험공부하는 학생들, 밤을 불태우고픈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채워주는 기능성 음료이다. 특히 핫식스는 국내 음료 판매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어냈다. 다들 ‘청춘차렷’이라는 단어를 한번쯤은 들어보았을 것이다. 우리는 생소했던 품목에서 가장 판매율이 높은 품목으로 뛰어오른 에너지드링크를 선정했고 그 중 핫식스와 레드불의 STP와 4P를 비교, 分析(분석)하였다.
Ⅱ-1.마케팅 STP전술 分析(분석)

`핫식스`

1) Segmentation
핫식스는 시장을 세분화할 때 인류통계학적 reference(자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이는 지역, 성별, 나이, 직업 등의 인류통계학적인 기준에서 시장을 세분화한다면, 타겟시장이 너무 좁아지고 실제로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있는 잠재고객의 가능성을 차단할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 대신 음용상황을 통해 시장을 세분화해서 고속도로에서 운전자 대상 샘플링을 한다거나 클럽에서 이벤트를 하는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청춘차렷’은 핫식스의 새로운 슬로건인데, 피곤에 찌들어 립밤 대신에 딱풀을 바르는 등 일상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습을 친숙하고 재미있게 보여주며 흥미를 이끌고 있따 한편, 레드불에서는 ‘레드불, 날개를 펼쳐줘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과장된 음료의 효율를 익살스러운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주고 있따 흥미로운 광고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데 성공했고, 핫식스와 레드불 등 에너지 음료가 음료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커지고 있따 국내 에너지음료의 판매 現況을 보면 롯데 칠성음료의 핫식스와 동서식품이 수입하는 ‘레드불’이 시장의 대부분을 점유하고 있는 상황이다. 에너지드링크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광고이다.
Total 18,26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