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cool] csr성공사례,CSR 성공 사례,브리타(BRITA) 사례,마케팅 믹스 4P + 3P,마케팅 엔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field3 | field.co.kr report

[cool] csr성공사례,CSR 성공 사례,브리타(BRITA) 사례,마케팅 믹스 4P + 3P,마케팅 엔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field3

본문 바로가기

field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ool] csr성공사례,CSR 성공 사례,브리타(BRITA) 사례,마케팅 믹스 4P + 3P,마케팅 엔진,브랜드마케팅,서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2 00:50

본문




Download : csr성공사례,CSR 성공 사례,브리타(BRITA) 사례,마케팅 믹스 4P + 3P,마케팅 엔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우리가 조사한 ‘브리타’라는 기업은 環境(환경)보존의 사회적 모토를 밴드를 통한 홍보나 매장에서의 홍보 등 오프라인 marketing 은 물론 페이스북이나 TVprogram 등의 온라인(online) marketing 과 결합한 전략(戰略) 을 추진하는 등 소비자들과의 그 소통이 활발하고 그 파급효능도 큰 기업이다. 브리타의 marketing 활동을 보면 marketing 믹스 전략(戰略) 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타기업이 시도하지 않은 색다른 전략(戰略) 을 사용하고 있기에 여기서 배울점과 지적할점을 생각해 볼 수 있었다.

_SLIDE_4_
브리타(BRITA)
기업 설명(說明)
휴대용 가정용 물 여과 제품의 세계시장의 선두 주자
플라스틱 물병으로 인한 매출감소와 環境(환경)오염
環境(환경)을 오염시키는 플라스틱 물병 대신 정수기를 사용하자는 소셜 marketing
재활용이 가능한 녹색 물병을 무료로 나누어 주는 캠페인
여러 회사와 제휴를 맺어 사업을 진행함
본 사업 외에도 여러 사회적 사업을 추진

_SLIDE_5_
브리타의 여러 활동

- 環境(환경) 관련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하여 브리타 제품을 증정

環境(환경) 오염을 유발하는 인스턴트 커피가 아닌
정통 커피…(생략(省略))



csr성공사례,CSR 성공 사례,브리타(BRITA) 사례,마케팅 믹스 4P + 3P,마케팅 엔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csr성공사례,CSR,성공,사례,브리타(BRITA),사례,마케팅,믹스,4P,+,3P,마케팅,엔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다.
설명







Download : csr성공사례,CSR 성공 사례,브리타(BRITA) 사례,마케팅 믹스 4P + 3P,마케팅 엔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4 )



순서
csr성공사례,CSR 성공 사례,브리타(BRITA) 사례,마케팅 믹스 4P + 3P,마케팅 엔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sr성공사례,CSR 성공 사례,브리타(BRITA) 사례,마케팅 믹스 4P + 3P,마케팅 엔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sr성공사례 CSR 성공 사례 브리타(BRITA) 사례 마케팅 믹스 4P + 3P 마케팅 엔진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레포트/경영경제

csr성공사례,CSR 성공 사례,브리타(BRITA) 사례,마케팅 믹스 4P + 3P,마케팅 엔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_SLIDE_1_
CSR 성공 사례(instance)

_SLIDE_2_
목차
기업 紹介
SWOT analysis
marketing 믹스 4P + 3P
CSR을 통하여 전달하고자 하는 점
성격
의미성, 명확성, 지속성, discrimination성
배울 점
지적할 점
marketing 엔진

_SLIDE_3_
들어가기전.. 기업 선정 이유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은 기업이 지속적으로 존속하기 위한 이윤 추구 활동 이외에 법령과 윤리를 준수하고, 기업의 이해 관계자 요구에 적절히 대응함으로써 사회에 긍정적 effect을 미치는 책임 있는 활동이다.
현대 사회의 기업의 대부분인 이런 CSR의 중요성을 숙지하고 이를 실행하고 있으나 타기업과의 경쟁에서의 비교우위를 찾기는 힘든 실정이다.
Total 18,26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