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Telecom의 e-biz Mode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2 05:24
본문
Download : LG Telecom의 e-biz Model.hwp
엘지텔레콤97수정 , LG Telecom의 e-biz Model경영경제레포트 ,
엘지텔레콤97수정
LG Telecom의 산업環境, 경쟁구도, 기업現況(현황) , e-business Model 강화 plan에 관하여 상세히 조사하고 방대한 분량을 요점한 글입니다.






Download : LG Telecom의 e-biz Model.hwp( 58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1. 산업environment분석
1-1. 이동통신 산업분석 Page 3 ~ 8
1-2. LG텔레콤의 산업경쟁모델 Page 9
2. 이동통신사의 현재상황 Page 10
3. 이동통신사의 경쟁구도 Page 11
4. IMT-2000 사업분야 Page 12
5. 무선인터넷(Internet)분야
5-1. 이동통신 산업 내에서의 현재상황 Page 13 ~14
5-2. 무선인터넷(Internet)과 컨텐츠 Page 15
6. LG텔레콤의 일반현재상황
6-1. LG텔레콤 일반현재상황 Page 16 ~17
6-2. LG텔레콤 사업현재상황 Page 17 ~18
6-3. LG텔레콤 marketing strategy Page 19 ~20
6-4. LG텔레콤 고객서비스관리 Page 21
6-5. LG텔레콤의 IT strategy Page 22
7. LG텔레콤의 e-business 현재상황
7-1. LG텔레콤의 B2B 형태 Page 23
7-2. Web site의 운용 Page 24 ~25
1. 새로운 LG Telecom e-business Model의 전개
1-1. 기존의 LG텔레콤의 e-business Model의 가치 재정립
Page29
1-2. 새로운 LG텔레콤의 e-business Model로의 접근
Page 29~31
1-3. LG텔레콤의 새로운 e-Business 사업strategy
Page 32
2. web site drawback(걸점) 해결 대안 및 강화 대안
2-1. LG텔레콤 웹사이트의 구성 방향
Page 33
2-2. 웹을 통한 LG Telecom e-business 5단계 strategy
Page 33~36
2-3. LG Telecom Web site의 Portal site strategy
Page37~39
2-4. LG Telecom Web site의 Community strategy
Page 40~46
2-5. LG Telecom Web site의 Content strategy
Page 47~48
3. e-commerce(B2C) 도입 및 발전 대안
3-1. LG텔레콤의 B2B 형태 Page 49
3-2. LG텔레콤의 B2C의 도입 Page 50~51
3-3. LG텔레콤의 P2P의 도입 Page 51~52
4. eMarketing - One to one marketing -도입 대안
4-1. LG Telecom e-business - eMarketing Model
Page 53~54
4-2. LG 텔레콤의 eMarketing의 도입의 necessity need
Page 54~57
4-3. LG 텔레콤의 eMarketing의 실천을 위한 제안
Page 57~60
4-4. LG 텔레콤의 eMarketing 도입 대안
Page 61~66
5. e-CRM의 구축 대안과 고객관리 ( IT 도입 포함 )
5-1. LG텔레콤의 eCRM의 구축
Page 67~68
5-2. LG텔레콤의 核心활동의 통합과 CRM, eCRM의 구축 결과
Page 69~71
5-3. eCRM의 가반이 되는 Datawarehouse의 구축
1) 인터넷(Internet) 데이터웨어하우스 구축
Page 72~74
2) 고객관계관리와 데이터웨어하우스 구축
Page 74~76
5-4. Web-mining의 도입
Page 77~80
∘ 주요 IT strategy
·경쟁력 제고 수단으로 IT 강화, 경쟁력 강화 대안으로 정보시스템의 인테넷 기반 전환
·빌링시스템 개선-IMT2000 대비
- LG텔레콤은 모든 정보시스템을 E화한다`는 strategy을 세우고, 유·무선 포탈서비스나 자사와 거래하는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B to B서비스 등 사내의 모든 e비즈니스 사업을 지원하는 정보시스템을 구축한다는 strategy을 세우고 있다아
∘ Datawarehouse의 구축
- LG텔레콤은 빌링 및 고객관리시스템에서 나온 ODS 데이터를 DW…(생략(省略))
다.
순서
LG Telecom의 e-biz Model
LG Telecom의 산업환경, 경쟁구도, 기업현황, e-business Model 강화 방안에 관하여 상세히 조사하고 방대한 분량을 정리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