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CRM마케팅事例(사례)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3 23:02
본문
Download : 롯데백화점 CRM마케팅사례분석.ppt
ii)고객 이해가 점점 더 어려워진다
4)IT기의 발전
i)고객 중심의 DATA통합 활용
ii)정보의 analysis, 공유 용이
iii)업무효율 대 서비스의 질적 상향 mean(평균)화
롯데 백화점 을 통하여 본 CRM의 중요성
고객 관리의
중요성
우수 고객 관리
고객 유지
고객 만족
롯데 백화점을 통하여 본 CRM의 중요성
? *첫 거래 시점과 연간구매금액 상관 관계(금액단위:천원)
? *2002년도 Lotte백화점신규가입 회원 실적기준
? ~
~
1,112,946
신규회원계
992
768
660
603
540
500
? ~
257
253
256
263
274
316
? ~
6.8
3.6
2.3
1.6
1.2
2.7
61.1
75,504
40,218
25,816
18,051
13,180
29,605
680,319
2개월이내
3개월이내
4개월이내
5개월이내
6개월이내
7개월이내
구매없음
1,242
1,334
384
318
7.9
12.8
87,796
142,457
당일사용
1개월이내
연간구매액
최초구매액
점유율,%
구매회원 수
첫 거래시점
*첫 거래 시점과 연간구매금액 상관 관계(금액단위:천원)
*2002년도 Lotte백화점신규가입 회원 실적기준
롯데 백화점의 …(To be continued )






롯데백화점 CRM마케팅事例(사례)analysis(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 롯데백화점 CRM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백화점 CRM마케팅사례분석
Download : 롯데백화점 CRM마케팅사례분석.ppt( 62 )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백화점 CRM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롯데백화점 CRM마케팅事例(사례)analysis(분석)
롯데백화점,CRM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롯대백화점 본점
CRM analysis
CRM의 이해와 활용
CRM의 등장 배경
1)시장 環境(환경)의 change(변화)
i)경쟁의 심화
ii) 고객 중심으로의 change(변화)
iii)불확실성의 시장
2)기업의 change(변화)
i)marketing 책략의 change(변화)
ii)감지/reaction(반응)의 기업으로 전환
3)고객의 change(변화)
i)고객의 기대 수준이 점점 더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