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8 00:35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카페베네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카페베네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0 )
카페베네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마케팅 발표
-다방 그리고 카페베네-
_SLIDE_2_
_SLIDE_3_
목차
서론:21 세기(世紀) 다방 카페베네
본론: 1. stp, 4p, swot
2. 카페 베네의 성공이유
conclusion : 카페 베네의 성과, 한계점과 향후 展望(전망)
_SLIDE_4_
그때를 아십니까
_SLIDE_5_
21 세기(世紀) 카페베네
_SLIDE_6_
STP -소비자 욕구 분석-
1) 커피 맛을 느끼기 위한 공간
2) 수다를 떨기 위한 공간
3)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공간
_SLIDE_7_
Segmentation Factors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변수
성별
남성
여성
나이
유아기
(0-6)
아동기
(7-12)
靑少年(청소년) 기(13-19)
청년기(20-30)
장년기(40-60)
노년기(60-) ...
_SLIDE_1_
마케팅 발표
-다방 그리고 카페베네-
_SLIDE_2_
_SLIDE_3_
목차
서론:21 세기(世紀) 다방 카페베네
본론: 1. stp, 4p, swot
2. 카페 베네의 성공이유
conclusion : 카페 베네의 성과, 한계점과 향후 展望(전망)
_SLIDE_4_
그때를 아십니까
_SLIDE_5_
21 세기(世紀) 카페베네
_SLIDE_6_
STP -소비자 욕구 분석-
1) 커피 맛을 느끼기 위한 공간
2) 수다를 떨기 위한 공간
3)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공간
_SLIDE_7_
Segmentation Factors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변수
성별
남성
여성
나이
유아기
(0-6)
아동기
(7-12)
靑少年(청소년) 기(13-19)
청년기(20-30)
장년기(40-60)
노년기(60-)
심리적 요인
Life
-Style
커피전문점 이용 X
바쁜 회사원,
휴식을 위해 카페 방문
혼자만의 시간적 여유를 누리고 싶을 때
지리적 변수
지역
지방 소규모 지역
지방 주요 도시지역
서울 및 수도권
번화가 밀집 지역
행동적 변수
구매력
커피를 자주 애용하지 않음
업무처음 전, 식후, 약속 시
카페 이용
소비가 편익
저가 인스턴트 커피 이용
원두커피 맛,
저가 추구
디저트와 함께하는 커피
분위기, 휴식,
여유
독서, Study 공간의
필요
회의,
주요 업무, 미팅 장소
1. Segmentation
_SLIDE_8_
- 20-30대 여성 고객
- 남녀‘Co-ffice (Coffee + Office)족
’
2. Tarketing
_SLIDE_9_
3. Positioning
“유럽스타일의 디저트 카페’
_SLIDE_10_
4p …(To be continued )
카페베네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카페베네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카페베네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