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china 음식문화의 이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field3 | field.co.kr report

china 음식문화의 이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field3

본문 바로가기

field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hina 음식문화의 이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1 15:03

본문




Download : 중국 음식문화의 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o본론

Ⅰ.중국(中國)의 文化(문화)

중국(中國)에는 다양한 인종의 文化(문화)가 섞여 있어 생생한 민속유산을 남기고 있다 공산당이 집권한 1949년 이전에 한족 마을에서는 종교 의례가 많이 행해졌으며, 특히 단오절·음력설 같은 명절의 행사나 조상에게 올리는 제사 등이 행해졌다. 티베트족들은 티베트력 마지막 달 29일에 악령을 쫓아내는 `구톨`이라는 축제를 벌인다.
중국%20음식문화의%20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1.gif 중국%20음식문화의%20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2.gif 중국%20음식문화의%20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3.gif 중국%20음식문화의%20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4.gif 중국%20음식문화의%20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5.gif 중국%20음식문화의%20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6.gif




china 음식문화의 이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china 음식문화의 이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title proper(제목) : 중국(中國) 음식文化(문화)의 이해



















ㅁ 차례(次例)
O 서론
O 본론
Ⅰ. 중국(中國)의 文化(문화)
Ⅱ. 중국(中國)의 차文化(문화)
Ⅲ. 춘절 중국(中國) 음식文化(문화)
Ⅳ. 중국(中國)요리의 특징
Ⅴ. 중국(中國)의 식사예절
Ⅵ. 중국(中國)요리에 사용되는 향신료
O 結論











O 서론
중식조리 1을 배움에 있어 중국(中國)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조리에 활용하고자 중국(中國)의 文化(문화)와 차(茶), 중국(中國)의 큰 명절인 춘절 그리고 나에게 가장 필요한 중국(中國)요리의 특징과 예절 향신료 등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중국(中國)의 文化(문화)유산 중 중요한 것으로는 문자·음악·무용·연극 등이 있다 음악 및 그에 관련된 의례는 봉건적인 위계질서의 모든 위계에서 지배자의 궁전 내 활동의 구조를 제공한다. 옛날 종교무용에서 기원한 연극은 악령을 쫓아내고 중요한 history(역사) 적인 사건을 환기시키고 수확·사냥·전쟁 등을 하러 나가는 준비로서 행해졌다. 그리고 관혼상제에 관련된 의례들은 지금까지도 지켜지고 있다 몽골족들은 봄에 환생을 의미하는 `사강사르`라는 명절을 지키며, 음력 12월 23일에는 불의 신에게 대희생제를 올린다. 후이족은 라마단 1개월 동안 해뜰 무렵부터 해질 무렵까지의 단식을 철저히 지킨다. 현재 상연되는 월극과 경극은 history(역사) 적·현실적 주제들을 기교 어린 노래와 춤으로 구성한 원대의 가극전통에서 이어져 내려온 것이다.

중국(中國)의 중요한 공예는 도자기·보석세공·금속세공(금은 상감과 칠보세공을 포함)·직물·칠기 등이며, 모두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다 도자기에 바르는 유약은 중국(中國)에서 …(To be continued )
설명


중국,음식문화,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중국 음식문화의 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40 )



중국 음식문화의 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국 음식문화의 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음식문화 이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8,26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