航空상품,航空노선,허브공항,허브공항 concept(개념),허브공항 事例(사례),인천공항vs나리타공항,인천공항의 발전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1 10:15
본문
Download : 항공상품,항공노선,허브공항,허브공항 개념,허브공항 사례,인천공항vs나리타공항,인천공항의 발전방향.pptx






항공상품,항공노선,허브공항,허브공항,개념,허브공항,사례,인천공항vs나리타공항,인천공항,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航空상품,航空노선,허브공항,허브공항 concept(개념),허브공항 事例(사례),인천공항vs나리타공항,인천공항의 발전방향
항공상품,항공노선,허브공항,허브공항 개념,허브공항 사례,인천공항vs나리타공항,인천공항의 발전방향 , 항공상품,항공노선,허브공항,허브공항 개념,허브공항 사례,인천공항vs나리타공항,인천공항의 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 항공상품 항공노선 허브공항 허브공항 개념 허브공항 사례 인천공항vs나리타공항 인천공항 발전방향
航空상품,航空노선,허브공항,허브공항 concept(개념),허브공항 事例(사례),인천공항vs나리타공항,인천공항의 발전방향
설명
_SLIDE_1_
flight(항공)상품 & flight(항공)노선
- 허브공항
_SLIDE_2_
목차
허브공항 槪念
허브공항 example(사례)
인천공항 vs 나리타공항
4. 인천공항의 발전방향
5. conclusion & 시사점
_SLIDE_3_
허브공항 槪念
flight(항공)기들이 모이는 중심공항
해당 지역에서 flight(항공) 네트워크의 중심이 되는 공항을 의미
_SLIDE_4_
허브공항의 설립조건
경제성장 잠재력과 국가간의 협력체계
여객수요의 잠재력과
공항이용자들의 수요 형태
효율적인 공항운영 및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 허브공항
環境(환경)effect(영향) 을 최소화하는 環境(환경) 친화적인 공항시설
공항
시설
운영 및 서비스
국가간의 협력
수요
측면
_SLIDE_5_
허브공항 example(사례) (1) - 싱가폴 창이공항
설립 시기 : 1981년
취항flight(항공)사 : 63개사(54개국 114개도시)
연간 발착횟수: 26만 3593회(2009년)
연간 수용능력: 2.610만명
(일평균(average)
_SLIDE_1_
flight(항공)상품 & flight(항공)노선
- 허브공항
_SLIDE_2_
목차
허브공항 槪念
허브공항 example(사례)
인천공항 vs 나리타공항
4. 인천공항의 발전방향
5. conclusion & 시사점
_SLIDE_3_
허브공항 槪念
flight(항공)기들이 모이는 중심공항
해당 지역에서 flight(항공) 네트워크의 중심이 되는 공항을 의미
_SLIDE_4_
허브공항의 설립조건
경제성장 잠재력과 국가간의 협력체계
여객수요의 잠재력과
공항이용자들의 수요 형태
효율적인 공항운영 및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 허브공항
環境(환경)effect(영향) 을 최소화하는 環境(환경) 친화적인 공항시설
공항
시설
운영 및 서비스…(To be continued )
Download : 항공상품,항공노선,허브공항,허브공항 개념,허브공항 사례,인천공항vs나리타공항,인천공항의 발전방향.pptx( 21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