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서비스업체선정analysis(분석) 마케팅특강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또는 잘 아는) 서.. > field4 | field.co.kr report

서비스업체선정analysis(분석) 마케팅특강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또는 잘 아는) 서.. > field4

본문 바로가기

field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업체선정analysis(분석) 마케팅특강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또는 잘 아는) 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3 11:32

본문




Download : 서비스업체선정분석.hwp




순서
marketing 특강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또는 잘 아는) 서비스 업체를 하나 선택하여, 고객 입장에서 그 업체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의 세 가지 측면에 대해 분석하고 결점과 improvement점을 도출하시오.(단,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요건 1: marketing 특강 교재 및 강의 1강~2강 학습내용을 일정정도 적용
- 요건 2: 학습내용을 적용하여 결점과 improvement점을 도출
- 요건 3: 제출조건(A4용지 4장 이내, 파일 크기 1MB 이내)의 엄수

목 차
Ⅰ.서론

Ⅱ.본론

1. 기업紹介(소개)
2. 물리적 단서 관리
3. 프로세스 관리
4. 고객관리
5. 결점과 improvement점 도출

Ⅲ.結論(결론)

참고資料

Ⅰ.서론

최근 들어 기업의 생존을 위해 marketing 의 중요성은 더욱 커져가고 있따 marketing 은 세부적으로 제품 마

marketing 특강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또는 잘 아는) 서비스 업체를 하나 선택하여, 고객 입장에서 그 업체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의 세 가지 측면에 대해 분석하고 결점과 improvement점을 도출하시오.(단,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요건 1: marketing 특강 교재 및 강의 1강~2강 학습내용을 일정정도 적용
- 요건 2: 학습내용을 적용하여 결점과 improvement점을 도출
- 요건 3: 제출조건(A4용지 4장 이내, 파일 크기 1MB 이내)의 엄수

목 차
Ⅰ.서론

Ⅱ.본론

1. 기업…(省略)


마케팅특강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또는 잘 아는) 서비스 업체를 하나 선택하여, 고객 입장에서 그 업체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 서비스업체선정분석 마케팅특강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또는 잘 아는) 서..기타방송통신 , 서비스업체선정 마케팅특강 본인 자주 이용하 또 잘 아 서


설명


방송통신/기타

Download : 서비스업체선정분석.hwp( 98 )





서비스업체선정analysis(분석) 마케팅특강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또는 잘 아는) 서..
서비스업체선정,마케팅특강,본인,자주,이용하,또,잘,아,서,기타,방송통신








마케팅특강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또는 잘 아는) 서비스 업체를 하나 선택하여, 고객 입장에서 그 업체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다.
Total 18,01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