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비교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9 22:03
본문
Download :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hwp
표준보육과定義(정의) 성격 (사회관계)
‘자기존중’에서는 영유아가 자신의 독특한 자아에 대해 인식하고, 자신감과 독립심을 기르도록 한다.
‘자기존중’, ‘정서인식과 조절’, ‘사회적 관계’, ‘사회적 지식’의 네 가지 내용범주로 구성
‘자기존중’에서는 영유아가 자신의 독특한 자아에 대해 인식하고, 자신감과 독립심을 기르도록 한다. ‘정서인식과 조절’에서는 영유아가 자신과 다른 사람의 다양한 정서를 인식하고, 자신의 정서를 조절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표준보육과definition 성격 (사회관계)
설명
‘사회적 관계’에서는 영유아가 가족, 또래와 지history(역사) 회의 구성원으로서 관련된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이해하고, 그들과 더불어 조화롭게 기능하며 살아가는 능력을 기르도록 한다.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비교 분석 표준보육과정의 성격 (사회관계) ‘자기존중’, ‘정서인식과 조절’, ‘사회적 관계’, ‘사회적 지식’의 네 가지 내용범주로 구성 ‘자기존중’에서는 영유아가 자신의 독특한 자아에 대해 인식하고, 자신감과 독립심을 기르도록 한다.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비교 분석
순서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비교 분석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비교 분석


Download :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hwp( 58 )
레포트 > 기타
‘자기존중’, ‘정서인식과 조절’, ‘사회적 관계’, ‘사회적 지식’의 네 가지 내용범주로 구성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비교 分析(분석)
‘사회적 관계’에서는 영유아가 가족, 또래와 지歷史회의 구성원으로서 관련된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이해하고, 그들과 더불어 조화롭게 기능하며 살아가는 능력을 기르도록 한다. ‘정서인식과 조절’에서는 영유아가 자신과 다른 사람의 다양한 정서를 인식하고, 자신의 정서를 조절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다. ‘정서인식과 조절’에서는 영유아가 자신과 다른 사람의 다양한 정서를 인식하고, 자신의 정서를 조절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사회적 관계’에서는 영유아가 가족, 또래와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관련된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이해하고, 그들과 더불어 조화롭게 기능하며 살아가는 능력을 기르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