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비교 분석 > field4 | field.co.kr report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비교 분석 > field4

본문 바로가기

field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비교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9 22:03

본문




Download :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hwp






표준보육과定義(정의) 성격 (사회관계)

‘자기존중’에서는 영유아가 자신의 독특한 자아에 대해 인식하고, 자신감과 독립심을 기르도록 한다.


‘자기존중’, ‘정서인식과 조절’, ‘사회적 관계’, ‘사회적 지식’의 네 가지 내용범주로 구성

‘자기존중’에서는 영유아가 자신의 독특한 자아에 대해 인식하고, 자신감과 독립심을 기르도록 한다. ‘정서인식과 조절’에서는 영유아가 자신과 다른 사람의 다양한 정서를 인식하고, 자신의 정서를 조절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표준보육과definition 성격 (사회관계)

설명
‘사회적 관계’에서는 영유아가 가족, 또래와 지history(역사) 회의 구성원으로서 관련된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이해하고, 그들과 더불어 조화롭게 기능하며 살아가는 능력을 기르도록 한다.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비교 분석 표준보육과정의 성격 (사회관계) ‘자기존중’, ‘정서인식과 조절’, ‘사회적 관계’, ‘사회적 지식’의 네 가지 내용범주로 구성 ‘자기존중’에서는 영유아가 자신의 독특한 자아에 대해 인식하고, 자신감과 독립심을 기르도록 한다.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비교 분석




순서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비교 분석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비교 분석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4504_01_.gif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4504_02_.gif

Download :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hwp( 58 )




레포트 > 기타
‘자기존중’, ‘정서인식과 조절’, ‘사회적 관계’, ‘사회적 지식’의 네 가지 내용범주로 구성
표준보육과정과 2007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 비교 分析(분석)


‘사회적 관계’에서는 영유아가 가족, 또래와 지歷史회의 구성원으로서 관련된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이해하고, 그들과 더불어 조화롭게 기능하며 살아가는 능력을 기르도록 한다. ‘정서인식과 조절’에서는 영유아가 자신과 다른 사람의 다양한 정서를 인식하고, 자신의 정서를 조절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다. ‘정서인식과 조절’에서는 영유아가 자신과 다른 사람의 다양한 정서를 인식하고, 자신의 정서를 조절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사회적 관계’에서는 영유아가 가족, 또래와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관련된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이해하고, 그들과 더불어 조화롭게 기능하며 살아가는 능력을 기르도록 한다.
Total 18,01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