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7 21:53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 과제.hwp
,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마케팅 4P STP SWOT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코카콜라 과제.hwp( 87 )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코카콜라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目標(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3. 코카콜라 marketing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높은 브랜드 가치, 제품군 다change(변화), 다양한 협업 이벤트 코카콜라는 2xxx년 인터브렌드가 선정한 세계 브랜드 순위 3위로 기록되어있다 또한 코카 콜라는 콜라뿐 아니라 환타, 스프라이트, 미닛메이드 등 제품군을 다change(변화) 하면서 다양한 소비 자의 니즈에 대응하고 있다 그리…(생략(省略))
순서
다.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
코카콜라,마케팅,4P,STP,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