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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17 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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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대충 눈대중으로 집은 그의 손에는 비타 500이 아닌 다른 제품이 들려 있습니다. 아직도 그는 모르고 있죠 그 음료가 그냥 설탕물 인지 레몬 20개, 오렌지 15개, 사과 60개를 먹어야 섭취할 수 있는 500mg의 비타민C를 함유한 비타민 음료인지.
표적시장
건강에 대한 욕구가 높지만 브랜드 네임에 대한 인식도가 낮은
소비자군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함
_SLIDE_5_
시장상황分析(분석)

비타민 C에 대한 욕구와 인지도는 높지만 고형의 비타민 C는 알약의 크기거나 특유의 신맛이 강해 불편하다는 소비자의 인식하여 광동제약은 기존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差別화된 제품 개발의 당위성을 느끼고 최적의 맛을 찾기 위한 실험, 경쟁 제품의 동향, 소비자가 원하는 필요에 대한 시장조사를 실시하였고 기존의 음료와 같은 음료의 기능적 보완 차원이 아닌 비타민 C를 함유한 마시…(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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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Please waiting for presentation
_SLIDE_2_
광고
Vita 500
_SLIDE_3_

표적시장
경 쟁
브랜드
파워

상 품
표적시장

촉 진
point 공략 대상은 건강에 대한 중요성 인식 높은 소비자군
고객인지도는 80%를 상회하지만 유사제품의 범람으로 이미지에 큰 타격
30여개 복제품들이 난립하고 있음에도 소비자들은 ‘비타500’을 선호
差別화 된 맛과 향이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맛과 향을 개발한 것과 무카페인 기능성 드링크라는 제품력이 소비자들에게 설득력있게 다가섰음
제약업계 최초로 온 라인 marketing 을 적극 전개함으로써 젊은 매니아 층을 확대한 전략(戰略) 도 주효했다는 평가
_SLIDE_4_
Core (main) target : 건강에 대한 욕구는 여전함-`건강에 대한 욕구에서 몸매 관리, 갸름한 얼굴라인 등으로 세분화되어 가는 추세 Target profile : 편의 점에 들린 A씨는 편의점 냉장고를 열어 몸에 좋다고 많이 들어 왔던 비타 XX 음료를 집어 들고 계산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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