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기업의 효율적인 국제광고 및 PR의 improvement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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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5 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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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면에 내부지향적 사회에서 소비는 개인이 독특한 지위를 갖도록 하는 수단으로 제공되며, 외부지향적 사회에서는 소비가 동년배 집단과 동일시 할 수 있는 수단으로 기능하게 된다(Cundiff and Hilger, 1988).
예컨대 미국산 제품은 많은 저개발 국가나 개발도상국에서 권위를 나타내는 상징이 될 수 있따 우리나라에서는 편리한 간이음식점 정도로 여겨지는 맥도날드가 러시아에서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으로 간주되고 있따
개발도상국에서는 여가시간에 대해 선진국과는 달리 부정적인 태도를 나타내고 있으며, 日本 의 경우도 1980년대 중반까지 그러한 태도를 갖고 있었다…(To be continued )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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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기업의 효율적인 국제광고 및 PR의 improvementplan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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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서론
Ⅱ. 국제광고의 전략(strategy)적 중요성 및 전략(strategy) 유형
1. 국제광고의 전략(strategy)적 중요성
2. 국제광고의 전략(strategy) 유형
Ⅲ. 교차culture analysis(분석) 을 이용한 국제광고전략(strategy)수립
1. 교차culture analysis(분석) 의 요인
2. 교차culture적 analysis(분석) 모델
Ⅳ. 우리나라 기업의 국제광고실태 및 문제가되는점
Ⅴ. 우리나라 기업의 국제광고 및 PR의 improvement(개선)대안
1. 국제광고 예산의 확충
2. 적응화 전략(strategy)의 강화
3. 정부의 지원대안
Ⅵ. conclusion
3)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심리적 태도와 소비형태
소비에 대한 태도에는 사회구조가 影響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