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culture기호학] culture컨텐츠와 DMB > field4 | field.co.kr report

[culture기호학] culture컨텐츠와 DMB > field4

본문 바로가기

field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ulture기호학] culture컨텐츠와 DMB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1 08:18

본문




Download : [문화기호학] 문화컨텐츠와 DMB.ppt





DMB의 선순환과 악순환

매체별 유저 테스트 결과
각 매체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Download : [문화기호학] 문화컨텐츠와 DMB.ppt( 62 )


DMB콘텐츠 선호도
3. 사람들의 콘텐츠 선호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culture기호학] culture컨텐츠와 DMB
대학레포트 문화기호학 문화컨텐츠 DMB
DMB의 응용서비스
DMB수요자 및 선호콘텐츠 characteristic(특성)


DMB예상 콘텐츠


DMB콘텐츠 산업 지원 example(사례)

fjrigjwwe9r2report:ps[culture기호학] culture컨텐츠와 DMB

문화콘텐츠와 DMB



순서




1. DMB는 무엇인가

사용자가 원하는것



계층별 콘텐츠 선호도
내 손안의 TV, 개인휴대방송, 나만의 방송
설명
2. DMB콘텐츠의 현실
미디어 이용형태의 變化

기존방송과 DMB방송의 비교
Digital Multimedia Broadcasting
DMB콘텐츠의 구성
DMB란?
이동성(Mobility), 개인형 매체(Personal), 쌍방향성(Interactive)


지상파/위성DMB 비교

음성·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신호를 디지털 방식으로 변조, 고정 또는 휴대용· 차량용 수신기에 제공하는 방송서비스
[문화기호학] 문화컨텐츠와 DMB-1585_01_.gif [문화기호학] 문화컨텐츠와 DMB-1585_02_.gif [문화기호학] 문화컨텐츠와 DMB-1585_03_.gif [문화기호학] 문화컨텐츠와 DMB-1585_04_.gif [문화기호학] 문화컨텐츠와 DMB-1585_05_.gif
[문화기호학] 문화컨텐츠와 DMB
4. 앞으로의 과제
다.
Total 18,01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