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김수미의 더 맛 김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field4 | field.co.kr report

김수미의 더 맛 김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field4

본문 바로가기

field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김수미의 더 맛 김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2 17:26

본문




Download : 김수미의 더 맛 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목 차
시장 실태
시장 분석
問題點 도출
SO파악 및 표적고객 분석
전략(strategy) 도출
기대 efficacy

판매 채널에 따른 구매 성향의 이원화
- 오픈 마켓 / 쇼핑몰 : 저가 / 소용량의 김치 판매가 증대
- TV 홈쇼핑 / DM : 프리미엄김치가 판매가 증대
채널에 따른 目標(목표) 고객과 구매 결정 요인의 차이 시사
시장실태
전 체김치시장
종가집, 하선정, CJ food, 동원F&B, 풀무원
오프라인 판매

홍진경의 더 김치
김수미의 더 맛 김치
김청의 흑마늘 김치
온 라인 판매
非 브랜드 시장
기업형 브랜드 시장
최근 김치시장의 동향
시장분석 - 온 라인 김치시장의 주요 판매채널
’07년 총매출액
판매채널에 따른 매출
신뢰도 극복 실패로 매출 감소
홈쇼핑 일변도의 판매 채널
㈜우리들식품 사업 영역

남도식 김치 의 깊은 맛 ! =` 젓갈의 최적 배합
- 젓갈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 중부식(서울) 김치와
맛의 差別화 제공 - 추자도 멸치젓, 강화도 새우젓, 제주도 갈치속젓
등 다양한 재료의 배합
- 화학 조미료 대신 다시마, 황태, 늙은 호박, 구기자 등을 우려낸 육수를 사용, 설탕 대신 나주 배를 넣 어 시원한 맛을 더함
공동 마케팅 및 유통사업
신규 식품류 기획 및 연구 개발 사업
스타마케팅과 결합한 공동브랜드 사업
국내산 원자재를 활용한 고품질 웰빙 전통식품 사업
김수미의 더 맛 김치
%
問題點 도출
홈쇼핑 일변도의 판매
게장 사건으로 인한 신뢰도 저하
홍진경의 더 김치에 비해 떨어지는 인지도
SO 파악 및 표적고객 분석
Strengths
맛의 差別화
신선한 원재료, 안전한 공…(drop)

김수미의 더 맛 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김수미의 더 맛 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김수미 더 맛 김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김수미의%20더%20맛%20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김수미의%20더%20맛%20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김수미의%20더%20맛%20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김수미의%20더%20맛%20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김수미의%20더%20맛%20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김수미의%20더%20맛%20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Download : 김수미의 더 맛 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84 )


설명


김수미의 더 맛 김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김수미,더,맛,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김수미의 더 맛 김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다.

Internet Marketing을 통한
김수미의 선두탈환!
-김수미의 더 맛 김치
연구目標(목표)
Internet마케팅을 통한개인화 구축 및 신뢰도 회복에 중점을 두어궁극적으로 시장 선두를차지할 수 있는 전략(strategy)을 모색한다.
Total 18,01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