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co.kr 컵밥 전문점 foundation 마케팅기획서 > field4 | field.co.kr report

컵밥 전문점 foundation 마케팅기획서 > field4

본문 바로가기

field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컵밥 전문점 foundation 마케팅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3 21:48

본문




Download :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2).pptx




설명


순서

컵밥 전문점 foundation 마케팅기획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컵밥 marketing 戰略

_SLIDE_2_
목차
Chapter. 1 컵밥사업 紹介
컵밥사업 紹介
Chapter. 2 설문지 分析(분석) 및 결과
01. 설문지 개요
1.설문 목적
2. 설문대상
3. 조사내용
02 설문지 分析(분석)
1. 아침 먹는 횟수
2. 아침 먹지 않는 이유
3. 컵밥 인지 여부
4. 컵밥 이용 유뮤
5. 컵밥 이용 시간
6. 선호 매장 위치
7. 적정가격
8. 매장/포장
03 설문 결과分析(분석)

Chapter. 3 SWOT, STP戰略
01 SWOT 分析(분석)
02 STP戰略
Chapter. 4 marketing 戰略과 홍보
01 marketing 戰略
02 홍보戰略
_SLIDE_3_

Chapter. 1
컵밥사업 紹介
_SLIDE_4_
01
컵밥사업 紹介
_SLIDE_5_

‘빠르게 變化(변화)해가는 현대 소비자들의 건강과 맛을 위한 컵밥 전문점‘

슬로우 푸드의 패스트 푸드화

웰빙 음식의 대중화

주 고객층인 직장인과 학생을 위한 메뉴와 편의성

01
컵밥사업 紹介
_SLIDE_6_

01
컵밥사업 紹介
간편하면서도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전문점을 foundation(창업)해,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음식에 대한 기호와 건강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는 새로운 맛의 음식을 제공

영양
편리
컵밥
고객
행복
_SLIDE_7_

Chapter. 2
설문지 分析(분석) 및 결과
_SLIDE_8_

01
어디에서
언제
어떤 메뉴로
어떤 가격으로
어떤 방식으로
설문지 개요
1.설문 목적
강대 근처 컵밥사업 진출 가능성 및 구체적인 measure(방안) 도출
2. 설문대상
주로 강원대생(20~25세)
3. 조사내용
_SLIDE_9_

02
설문지 分析(분석)
아침 먹는 횟수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전혀 먹지 않는다
43
27.0
27.0
27.0

1~2회 먹는다
45
28.3
28.3
55.3

3~4회 먹는다
34
21.4
21.4…(투비컨티뉴드 )
컵밥,전문점,창업,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컵밥%20전문점%20창업%20마케팅기획서(2)_pptx_01.gif 컵밥%20전문점%20창업%20마케팅기획서(2)_pptx_02.gif 컵밥%20전문점%20창업%20마케팅기획서(2)_pptx_03.gif 컵밥%20전문점%20창업%20마케팅기획서(2)_pptx_04.gif 컵밥%20전문점%20창업%20마케팅기획서(2)_pptx_05.gif 컵밥%20전문점%20창업%20마케팅기획서(2)_pptx_06.gif

Download :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2).pptx( 53 )






컵밥 전문점 foundation 마케팅기획서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 ,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컵밥 전문점 창업 마케팅기획서

다.
Total 18,01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el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eld.co.kr All rights reserved.